엑셀쿠키 맞춤제작 추천 사례

[이벤트신청] 소스공장 자동화하고싶습니다.
[이벤트신청] 소스공장 자동화하고싶습니다.   => 이벤트 신청이라고 안적어서 다시 올립니다.자동화 업무를 추가로 좀 더 적었습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1.업종 : 소스제조공장 2.예산 : 이런거 처음해봐서 얼마나 예산이 필요한지 잘 모릅니다.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1. 발주를 받음.2. 발주받은것들을 정리해서 전주 목금중에... 다음주 일주일 생산일정을 잡음.3. 생산일정이 잡히면 재료가 다 되는지 확인함.4. 재료 확인후 없는것들은 발주함.5. 월요일부터 생산에 들어감.6. 600키로를 생산에 투입하면 로스빠지고 평균 550키로 정도가 생산되어나옴.7. 550키로 나온제품을 생산입고 전산에 잡음.8. 다른것들은 생산함. 반복.... - 하루평균 600키로를 5~8번 정도 생산함.- 로스는 2%에서 15%까지 다양하게 로스가 남.- 소스가 약 300가지를 생산중임.- 소스종류가 많은 만큼 너무 많은 재료들과 부재료가 있음. - 기존에는 경영박사 라는 epr프로그램으로 하고는 있는데 원래는 저희가 유통위주고 제조가 작은 부분을 차지해서 조금 불편해도 경영박사에서 안되는건 수기로 작성하고 넘기고 했는데.. 3년 전부터 제조가 유통을 앞질렀고, 현재는 유통회사라기 보다는 누가봐도 소스제조 전문회사가 되었기에 서류적인 부분이 크게 대두되어 필요하게 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생산지시서 혹은 생산일정을 입력하면 모자란 재료와 모자란양이 자동으로 나와서 발주할수있는 발주서까지 나오면 좋겠습니다. * 생산지시서를 입력하면 공장에 작업자가 볼수있는 일일 생산지시서가 출력되수있도록 양식이 정리되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재고파악이 실제 재고와 다를때 수정할수가 있으면 좋겠음.수정하면.. 수정한게 자료가 남았으면 좋겠고, 수정자가 누군지 남았으면 좋겠음. * 소스를 만드는 공장이다보니 반품도 있고, 폐기도 있음 반품과 폐기 그리고 증정이 구분되어 처리가 되고, 그게 재고에 잡혔으면 좋겠습니다.반품대장 / 폐기대장 등이 일별 월별로 정리되어 출력될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로스가 정확하게 표시되고.. 제품별 로스현황 일별 로스양 월별 로스양등이 나와서 로스관리를 할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로스는 투입된 양에 따라 재료가 소진되고, 부재료는 생산된 수만큼 소진되니 그것도 별도로 관리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예를들어 600키로 생산을 입력하여 제품은 500키로치가 나왔다고 보면.. 재료는 600키로치가 소진되고 부재료는 500키로치만 소진되게끔 자동으로 처리되면 좋겠습니다. * 저희가 사로가 1사로 2사로 3사로 4사로 5사로 총 5개사로의 생산시설이 있는데..제품 생산을 어떤사로에서 했는지도 알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재료 별로 입고시 입고마다 재료가 롯트단위로 관리되고, 유통기한도 있고, 제조일도 있는데 그걸 넣으면 자동으로 유통기한 정리가 되고, 유통기한 임박 재료들이나 유통기한 임박 제품들이 있으면 자동으로 알려주고... 재료는 유통기한 짧은것부터 먼저 소진되는방식으로 자동으로 소진되면 좋을듯합니다.* 연구실 사용 / 보관잘못등.. 여러가지 사유로 원재료를 폐기하거나 제품생산이 아닌 다른용도로 사용할때가 있는데.. 그럴때 원재료만 별도로 재고를 줄일수있는지? 그것도 재고관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원료수불장이 재료별로 월별로 일별로 주별로 각각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생산일지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월단위 재고파악도 되면 좋겠습니다.* 제품재고와 재래재고, 부자재재고를 뽑을수있고, 그게 재고조사를 할수있게끔 제고조사표가 나와서.. 제고조사표를 가지고 재고조사를 하고 재고조사한 실 제고를 넣으면 자동으로 수정되게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총 4명에서 작업할꺼라 4명이 공유되고.. 입력자가 누군지 표시되면 좋겠습니다. * 그외 저희가 잘모르지만 다른 소스공장에서 필요한 서류들이 있으면 그런것도 참고하여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자금압박이 심하여 이벤트 신청합니다 ㅠㅠ 잘부탁드립니다. 2021-06-29
[지원 이벤트 신청] 정산관리 프로그램을 제작해주셨으면 합니다.
[지원 이벤트 신청] 정산관리 프로그램을 제작해주셨으면 합니다.   1.업종 : 애견용품/전자상거래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 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여러 인터넷 쇼핑몰 및 소셜 커머스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각 사이트별로 판매수수료가 모두 다르고, 판매가격 및 배송비 유무가 모두 다릅니다.또한 각 사이트 별로 정산 예정일이 모두 달라 자금 회전을 예상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이전에는 매입매출을 인터넷에 있는 단순한 무료폼을 이용하였고, 입점사이트별로 각각의 시트를 만들어 매출액, 정산일을 계산하였고 정산예정금액은 어림짐작하여 운영해왔습니다.하지만 입점하는 업체가 점점 많아지고, 상품의 갯수와 옵션이 많아질수록 관리하기가 점점 어렵게 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 사람이 다수제품을 구입했었을 때의 합배송비 계산등에서 함수식을 적용하기가 어려워 일/월별 매출액과 정산예정금액에서 상당한 차이가 납니다.  혼자 서식을 작성해보려고 했으나 녹록치 않아 지원이벤트에 신청합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일별 매출현황에 미리 작성해둔 상품 목록 및 수수료율 등이 반영되어 자동으로 각 사이트별로 총 매출, 정산예정일, 정산예정금액, 순이익 등이 계산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각 일별 매출을 입력하는 동시에 다른 시트에 자동으로 각 사이트별 총 매출, 정산예정일, 정산예정금액, 순이익등이 자동 계산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작성한 시트들이 있는데 혹시 참고가 될 수 있다면 연락주실 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19-05-17

인기자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