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쿠키 맞춤제작 추천 사례

견적서 제출, 계약, 업무자료요청, 업무자료입고(약10개항), 외주발주, 업무담당자배정 및 업무착수, 1차완료통지, 수정보완접수, 최종완료통지, 인쇄초안발송, 제본납품, 이 순서로 업무가 진행되고 있으며, 세금계산서 발행, 수금계획의 업무내용을 포함한 엑셀프로그램을 만드는데 비용을 알고 싶습니다. 근무인원은 최대10인이내입니다.
견적서 제출, 계약, 업무자료요청, 업무자료입고(약10개항), 외주발주, 업무담당자배정 및 업무착수, 1차완료통지, 수정보완접수, 최종완료통지, 인쇄초안발송, 제본납품, 이 순서로 업무가 진행되고 있으며, 세금계산서 발행, 수금계획의 업무내용을 포함한 엑셀프로그램을 만드는데 비용을 알고 싶습니다. 근무인원은 최대10인이내입니다.   1.업종 : 문서작성대행 서비스  2.예산 : 50만원이내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견적, 계약, 업무자료요청, 업무자료입고(약10개항목), 1차 외주(알바)작성, 2차 업무담당자배정, 1차완료통지(발주처검사요청), 수정보완요청내용수정, 최종완료통지 및 인쇄초안발송, 최종본 인쇄납품. 계약서, 계약금 세금계산발행 및 잔금세금계산서발행의 업무까지 포함해 주세요.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당사 사용 업무 프로그램으로 작성한 후 인쇄초안이 워드파일 7개로 생성되는 것을 워드파일 하나로 합한 후 한번에 인쇄.**  2019-08-08
매입처별 단가기입. 거래명세서 연동. 재고관리가 가능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매입처별 단가기입. 거래명세서 연동. 재고관리가 가능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1.업종 : 인터넷 쇼핑몰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기존에 따로 사용중인 프로그램 없음. 현재 매입처가 5~10군데 정도 되며, 판매처가 5군데 정도 됩니다. 다만 같은 매입처마다 다 다른제품을 취급하는 것이 아니라  중복되는 제품도 많으며 그에 대한 매입가가 매입처마다 다른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제품마다의 매입가를 구분할 수 있길 원합니다.   또한 제품이 출고 되었을 때, 거래명세서를 날짜 및 판매처를 선택하면 출력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길 원합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매입처 별 단가 기입 (중복되는 제품군에 대해서는 한눈에 보일 수 있게 정렬되길 원합니다.)* 단가를 보기위해 제품을 펼쳤을 때 어느 매입처가 제일 싼지 하눈에 보이길 원합니다.* 날짜와 판매처를 선택하면 거래명세서 및 적립금 등이 얼마 남아있는지 계산되길 원합니다. (매입처에서 특정 제품 매입요청하면 재고가 어디서 얼마나 들어왔는지 나간 매출 등록하게되면 재고가 얼마나 남았는지 한눈에 들어오길 원합니다.  2019-05-23

인기자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