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쿠키 맞춤제작 추천 사례

법인계좌 인별 관리
법인계좌 인별 관리   1.업종 : 회계  2.예산 : 견적을 받고 협의  3.제작 요청사항    Needs 정의 회계사 입장 : “본인이 관리하는 계좌 잔고 및 입출금 내역에 대해서 수시로 알고싶다.” 경영지원실 입장 : 전체 인원에게 데이터 정리 및 수시 레포팅은 쉽지 않다. 매월 1회 정도 가능한 일이다.다만, 데이터 정리는 수시(주별 혹은 매일)로 가능하다 n  수시로 관리되는 Data를 기반으로 레포팅 되는 양식 개발 필요 n  Data는 각 엑셀파일로 관리되며, 사내 공유폴더 혹은 구글드라이브 등을 통해실시간 Data로 관리될 수 있어야 함. 원본 DB 조회 권한은   Output 정의 (월별, 연별, 수동입력 기간별) 인별 전기 이월잔액, 입출금, 차기 이월잔액 레포트 _ 인별 레포트 송부가 가능하도록 VBA 개발 (회계사별 자동 메일 발송_정기와 수시 발송)   Output 기능요약 1) 회계사별 입출금 데이터를 조회 및 엑셀파일을 별도로 저장하여 메일로 발송하는 버튼 VBA2) 회계사별 입출금 데이터를 조회만 가능한 파일 (다만, 조회는 회계사명을 입력하여 조회하는 관리자 버젼과 회계사별 식별번호로만 가능한 버전이 작성되어야 함 _일종의 비밀번호)Input 정의와 연결1) 외부입금, 출금, 회계사명 DB에 있는 데이터 2) 내부입금, 출금, 회계사명 DB에 있는 데이터3) 2019년 4월 1일 계좌잔액, 회계사명 DB에 있는 데이터4) 개인별 잔고 조회 권한을 제한하기 위하여 회계사명 & 식별번호(일종의 비밀번호)     Shortage 발생시 알림 및 데이터 누적관리 필요 _ 자금이 부족한데 출금이 되었던 기간 정보가 누적하여 Data화 될 수 있도록 관리 (회계사&유닛&본부 테이블)     Output 1) 유닛별 음(-)의 잔고가 발생시 음의 잔고 및 발생기간을 일자별로 별도 DB1에 저장 (2019년 6월 1일 -600,000원, 한 줄, 2019년 6월 2일 -600,000원 한 줄) 2) 회계사별 음(-)의 잔고가 발생시 발생기간을 일자별로 별도 DB2에 저장 (2019년 6월 1일 -600,000원, 한 줄, 2019년 6월 2일 -600,000원 한 줄) 상기 Output은 추후 이자비용 등 패널티 부과에 활용될 수 있음.Input 정의와 연결1) 외부입금, 출금, 회계사명 DB에 있는 데이터 2) 내부입금, 출금, 회계사명 DB에 있는 데이터3) 2019년 4월 1일 계좌잔액, 회계사명 DB에 있는 데이터4) 회계사명 & 유닛 & 본부 & 메일주소 & 식별번호 테이블     (월별, 연별, 수동입력 기간별) 인별 전기 이월잔액, 입출금, 차기 이월잔액 레포트 _ Dash board 형태로 전체 인원, 본부별, 유닛별을 볼 수 있도록. 첫 번째 Output과 동일. 다만, 집계 테이블을 별도로 만들어서 작업 필요 세금계산서 매출세금계산서 발행내역(DB), 입금내역 및 미확인 입금내역_ 인별 레포트 송부가 가능하도록 VBA 개발 (회계사별 자동 메일 발송_정기와 수시)   Output 1) 회계사별 매출세금계산서 발행내역 및 입금여부 조회 (식별번호 버전, 이름 버전) 2) 회계사별이 아닌 전체 미확인 입금내역 DB 조회3) 위 두 가지 데이터를 상시조회 버전과 자동 메일 VBA 버젼Input 정의와 연결1) 회계사 & 메일주소 & 매출세금계산서 & 입금여부 테이블 _ 회계사별 발송 및 조회용2) 미확인 입금내역 _ 전체 공지 및 조회용3) 회계사명 & 유닛 & 본부 & 메일주소 & 식별번호 테이블 _ 자동메일 발송용     Input 정의 &의 의미는 Code나 기타 정보로 맵핑이 이루어진 것을 의미함. 회계사 & 유닛 & 본부 & 메일주소 & 식별번호 테이블 회계사 & 기초(4/1)잔액 테이블 회계사 & 기말(5/31)잔액 테이블 회계사 & 입출금 테이블 (외부입금, 외부출금_시트1, 내부입금, 내부출금_시트2) 회계사 & 메일주소 & 매출세금계산서 & 입금여부 테이블 미확인 입금내역 ***  2019-06-10
[지원 이벤트 신청] 정산관리 프로그램을 제작해주셨으면 합니다.
[지원 이벤트 신청] 정산관리 프로그램을 제작해주셨으면 합니다.   1.업종 : 애견용품/전자상거래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 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여러 인터넷 쇼핑몰 및 소셜 커머스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각 사이트별로 판매수수료가 모두 다르고, 판매가격 및 배송비 유무가 모두 다릅니다.또한 각 사이트 별로 정산 예정일이 모두 달라 자금 회전을 예상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이전에는 매입매출을 인터넷에 있는 단순한 무료폼을 이용하였고, 입점사이트별로 각각의 시트를 만들어 매출액, 정산일을 계산하였고 정산예정금액은 어림짐작하여 운영해왔습니다.하지만 입점하는 업체가 점점 많아지고, 상품의 갯수와 옵션이 많아질수록 관리하기가 점점 어렵게 되고 있습니다. 특히 한 사람이 다수제품을 구입했었을 때의 합배송비 계산등에서 함수식을 적용하기가 어려워 일/월별 매출액과 정산예정금액에서 상당한 차이가 납니다.  혼자 서식을 작성해보려고 했으나 녹록치 않아 지원이벤트에 신청합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일별 매출현황에 미리 작성해둔 상품 목록 및 수수료율 등이 반영되어 자동으로 각 사이트별로 총 매출, 정산예정일, 정산예정금액, 순이익 등이 계산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각 일별 매출을 입력하는 동시에 다른 시트에 자동으로 각 사이트별 총 매출, 정산예정일, 정산예정금액, 순이익등이 자동 계산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작성한 시트들이 있는데 혹시 참고가 될 수 있다면 연락주실 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19-05-17

인기자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