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추천








맞춤제작
생산관련 원자재 재고관리 프로그램 개발 요청드립니다. viper3***  | 2020-07-07 | 조회 442  즐겨찾기(0) 답변완료 (2)

 

1.업종 : 인쇄업
 

2.예산 : 500만원
 

3.제작 요청사항 : 생산 원자재(잉크)재고 관리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포장재 인쇄 업종으로 생산형장의 잉크관리가 되지 않아 생산현장 관리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기존 수기 형식의 입고/사용/반품/재고 형식을 엑셀프로그램화 하여 실시간 현재고 및 입고/반품/사용/재고 내역 추척도 필요합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잉크 재고관리
*
*

전문가
답변
Re : 생산관련 원자재 재고관리 프로그램 개발 요청드립니다. 쿠키전문가  |  2020-07-07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 입니다.

이성진 고객님께서 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한 가견적 답변입니다. 

■ 추가정보
  1. MsSql 서버이용중, 데이터이관(용량이 큼)
  2. 바코드 입력방식 -> test필요

■ 가견적 내용
1.카테고리 정보 : 2공수
   * 보관위치, 구분, 항목

2.품목 정보 : 3공수
   * 원재료, 부재료, 제품 등
   * 유효기한

4.배합정보 : 4공수
   * 제품생산시 원재료 배합정보 

5.입고내역등록 : 3공수
   * 원재료, 부재료 입고내역
   * 바코드번호, 보관위치

6.제품생산(test 필요) : 5공수
   * 각 배합 원재료 바코드 매칭(보관위치별 재고관리)
   * 단위 kg 
   * Loss, 사용량, 적재량(위치)

7.재고이동관리 : 3공수
   * 원/부재료, 생산제품 위치 이동기록

8.<선택>보관위치별 재고현황 : 4공수

9.<선택>유통기한별 재고현황 : 4공수

10.<선택>생산일지 : 4공수

11.<선택>원료수불부 : 4공수

12.MsSql 서버, 데이터이관 : 10공수

= 46공수

■ 가견적 비용계산
46공수(가견적) - 2공수(회원권제작지원) + 올인원회원권
= 44공수 + 올인원회원권
= (44공수 * 220,000원) * 올인원회원50%할인 + 올인원회원권
= (9,680,000원 * 올인원회원50%할인) + 550,000
= 4,840,000원 + 550,000원
= 5,390,000원


* 공수는 프로그램 난이도에 따라 결정되는 견적 단위입니다.
* 엑셀자동화 프로그램은 데이터가 입력시트가 아닌 별도의 시트에 보관되지만 엑셀자동화 파일과 같은 엑셀파일에 저장됩니다.
  기본적으로 1PC에서만 사용가능하며 데이터 공유하여 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하기를 원하시면 별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 요청하신 예산관리는 입력내용의 복잡도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주문형개발 방식이라 요청하지 않은 사항과 견적에 없는 내용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견적내용은 취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 맞춤제작 서비스 안내 

※ 프리미엄 올인원 회원 혜택
1. 맞춤제작금액 50% 할인혜택 제공
2. 맞춤제작 2공수 제작지원 (220,000원 상당)
3. 엑셀케어 서비스 지원
  - 엑셀프로그램의 사용지원(기술,기능)
  - 사용중 부주의로 인한 오류해결 등

▶ 이용권 안내 보러가기 (공수 및 이용권안내 바로가기)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



Mario Excel specialist / Mentor

결제하기 (하단)

추가의견(1)
전문가
답변
Re : 생산관련 원자재 재고관리 프로그램 개발 요청드립니다. 쿠키전문가  |  2020-07-09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
입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답변드리겠습니다. 1. "12.MsSql 데이타 이관" 필요 없으니 견적에서 제외 부탁 드립니다. 2. 다수 사용자의 의미는 PC1대에 적용되는 것이 맞는지요? 만일 맞다면 5대 PC에 적용할 경우 견적은 어떻게 되는지요? => 공통답변 : 1인이 아닌 다수사용자가 사용할 경우 외부DB(서버)를 사용하게 되는데 고객님의 경우 사용중인 MsSql를 이용하게 됩니다. 이미 사용중인 MsSql과 별개의 테이블(구역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을 생성하여 프로그램의 데이터 저장공간이 됩니다. 즉 1번, 2번 사항은 다수사용자일 경우 필수항목이며, 견적자체가 다수사용자를 포함한 견적입니다. 3. 해당 문의 내용은 당사 내부적으로 승인된 작업이기 때문에 제작발주를 위하여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Sample 프로그램 ( 타사에서 이용중인 것도 좋습니다.) 제공 가능하신지요? => 첨부파일에 쿠키 맞춤제작에 대한 문서를 첨부하였습니다. 솔루션중 샘플을 다운로드하시어 3일간 프로그램 체험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십시오. 첨부파일은 메일로도 송신해드리겠습니다. - <샘플>생산일지, 원료수불, 재고 통합관리 자동화 프로그램 (인천시청 위생안전과) Ver 5.0 _ 사용설명서 2) 개발시 절차확인 및 예상 소요기간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 개발은 결제시 진행되고, 개발자가 선정됩니다. 선정된 개발자는 "화면정의서"를 작성하여 고객님께 컨펌을 받고, 협의를 통해 "화면정의서" 컨펌이 완료되면, 실개발이 진행됩니다. 실개발은 기간은 견적에 비례하고, 고객님의 경우 16영업일입니다. 실개발까지 종료가되면 검수기간이 진행됩니다. 검수기간 또한 실개발기간에 비례하며, 이 경우 5영업일 동안 검수기간을 가지게 됩니다. 검수기간 동안 양(고객님, 개발자)측 모두 프로그램을 검수하여 오류, 버그를 수정하고 검수기간이 종료되면 개발건의 모든 프로세스는 자동 종료됩니다. *결재 -> 화면정의서 컨펌 -> 실개발(컨펌일로 부터 16영업일) ->검수기간(개발종료일로 부터 5영업일) -> 종료* 감사합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


Mario Excel specialist / Mentor

샘플제작* 해당의뢰내용에 해당되는 샘플 콘텐츠입니다.
샘플파일 : 이용가능 등급 : 프리미엄
추가의견(0)
이용후기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