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시트
01. 담당자정보

1) [담당자정보] 시트에서 [담당자 관리] 버튼을 누르고 담당자 정보를 입력한 뒤 [등록] 버튼을 누르면 담당자 정보가 등록됩니다.
2) 왼쪽 담당자명 박스에서 담당자의 이름을 누르면 선택한 담당자가 상담한 고객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수정] 버튼을 눌러 등록된 담당자의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4) [삭제] 버튼을 눌러 등록된 담당자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02. 고객상담내역


1) [고객정보관리] 버튼을 누르고 고객명, 주민번호 등 고객정보를 입력한 후 아래쪽 [등록] 버튼을 누르면 고객정보가 등록됩니다.
2) 우측의 상담내용 박스에 상담내용을 입력한 후 위쪽 [등록] 버튼을 누르면 상담내역이 등록됩니다.
■ 조회시트
01. 고객관리카드

1)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고 상담내역을 목록에서 선택 후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면 고객관리카드가 만들어집니다.
2) [고객관리카드] 시트에서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눌러 고객관리카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02. 고객정보관리대장

1) [고객정보관리대장] 시트에서 등록된 고객들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2) [고객정보관리] 버튼을 눌러 고객정보와 상담내역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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