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 : 기본정보, 거래처관리, 제품관리, 견적서, 거래명세서및세금계산서출력,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견적서 부터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까지 한번에 관리하고 출력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리미엄 업무자동화입니다. 이 업무자동화는 입력된 거래내역이 견적서와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로 서로 연동됩니다.
사업 및 과제 계정항목별 예산 및 배정액 설정 후 품의서, 지출결의서, 회의록, 급여 등 집행시 필요한 문서와 데이터를 통합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제공하는 양식은 품의서, 지출결의서, 회의록, 지출결의서, 기안문, 공문이 있고, 각 양식별로 파일첨부할 수 있습니다. ACCESS 파일을 이용해 데이터베이스를 외부로 위치시켜 다수 사용자들과의 동시공유도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자동화
\792,000 \198,000(-%)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