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DIY'검색에 대한 결과입니다.

맞춤제작 전문가 답변    검색결과 431건

  • 커피제조업입니다. <DIV class=_wcpushTag id=pushTag_04ec2df394c762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추천해주신 프로그램 중에 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 생산, 원료수불 및 제품재고 자동관리 프로그램 ver 4.0 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이 프로그램 샘플 다운받아서 살펴봤는데요.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 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배합정보 에서 제가 원하는 것은 예를들어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제품 1 (콜롬비아 40%,예가체프 60%)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제품 2 (만델링 30%,콜롬비아 10%, 예가체프 10%, 과테말라 50%)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제품 3 (브라질 70%, 콜롬비아 30%)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 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이렇게 블랜딩해서 사용한다면 저렇게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 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제품1) 5Kg, (제품 3) 3Kg 이 주문이 들어 왔을 때,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해당 거래처에 위 제품의 수량만을 입력하면 각 제품의 블랜딩 비율을 참고해서, 각 원료들의 로스팅 횟수를 알고 싶습니다.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이렇게 해서 그날의 작업일지를 만들고 싶구요.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 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로스팅을 하게 되면 1Kg을 투입하여 배출되는것은 800g정도가 되는데 이것도 참고하여 프로그램이 된 것인지 알고 싶네요.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 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연말에 생산실적보고를 할때 필요한 정보는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된 모든 제품의 가격과 수량 입니다.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거래처별로 들어가는 제품이 같아도, 가격이 다른 경우가 있는데요. 보고 할때에는 평균 가격을 쓰게 되 있더라구요.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 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거래명세서에 미수금을 월별로 기입할수 있나요?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12월 00000원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1월 00000원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당월 00000원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 DIV> <DIV class=_wcpushTag style="PADDING-BOTTOM: 0px; PADDING-TOP: 0px; PADDING-LEFT: 0px; PADDING-RIGHT: 0px">이런식으로요.DIV>
  • 선입선출을 토대로 한 입출고, 및 수주 발주 자동화 맞춤 제작 의뢰

    안녕하세요, 저희는 악세사리를 제조하여 수출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DIV>저희가 쓰는 파일들을 일부 발췌하여 보내드립니다. DI
    V>
    <DIV>현재의 상황에서 개선하고자 하는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DIV>
    <DIV> DIV>
    <DIV>선입선출을 토대로 한 입출고, 및 수주 발주 자동화
    DIV>
    <DIV>1. 수기 작성중인 엑셀의 자동입력 및 계산DIV>
    <DIV> DIV>
    <DIV>1-1, 인보이스 작성 부분DIV>
    <DIV>1) 인보이스 넘버 자동 발행 / 인보이스 수정 시 넘버 자동 수정 (ex. -1, -2 등) DIV>
    <DIV>수정 전 인보이스 DB보전DIV>
    <DIV>2) 고객정보 검색 및 자동입력DIV>
    <DIV>3) 인보이스에 제품 코드 입력시 이미지 불러오기DIV>
    <DIV>4) 단가 자동 입력DIV>
    <DIV>판매 루트별 마진율이 다르므로, 인보이스 작성시 판매 루트를 선택하면 DIV>
    <DIV>판매 루트 별 마진율에 따라 단가 자동산출DIV>
    <DIV>(웹사이트 판매, 오픈마켓 판매, 전시회 판매 등)DIV>
    <DIV>5) 판매 루트에 따라 DIV>
    <DIV>예를들어 10 pcs / 1 pkg 같이 판매 단위가 있을 경우가 있으므로DIV>
    <DIV>판매 루트를 선택하면 판매단위가 있을 경우 자동으로 불러오도록  DIV>
    <DIV>6) 오더 수주 인보이스 작성시 특정통화 선택시(EUR,USD,JPY 주로사용) 환율에 의한 단가 자동계산 DIV>
    <DIV>네이버 고시환율 사용 http://info.finance.naver.com/marketindex/?tabSel=exchange#tab_sectionDIV>
    <DIV>수주, 발주 당시 환율 DB보전DIV>
    <DIV>7) 품번 중 일부만 입력해도 비슷한 번호들을 불러와 그 중에 선택이 가능하도록DIV>
    <DIV>(현재 엑셀 VLOOKUP 사용시 전체 코드를 다 입력해야 단가가 불러와 짐)DIV>
    <DIV>8) 인보이스 작성시 수주 된 제품의 총 중량에 따라 운송비 테이블 참조하여 운송비 자동출력DIV>
    <DIV>9) 반품이 있을 경우 반품된 부분을 기록DIV>
    <DIV>10) 인보이스 작성시 Deadline 설정 DIV>
    <DIV> DIV>
    <DIV> DIV>
    <DIV>1-2, 제품 등록 부분DIV>
    <DIV>1) 제품 등록시 기존 제품 BOM 복사해서 이용할 수 있도록DIV>
    <DIV>(악세사리 제조 특성상 BOM이 변형된 유사한 제품들이 많으므로)DIV>
    <DIV>2) BOM 각 단계별 평균 생산기간 계산. (총 생산기간 예측)DIV>
    <DIV>3) 제품 입고시 품질검사를 거쳐 실 입고된 수량을 토대로 불량률 표시  DIV>
    <DIV>4) 제품별 제작 난이도 입력 가능하도록DIV>
    <DIV>5) 제품별 제작시 주의사항 입력 가능하도록 (BOM 단계별로 입력 가능하도록)DIV>
    <DIV>6) 단가 산출 시 불량률 및 제작난이도 반영 DIV>
    <DIV>7) Vendor는 마지막 생산했던 Vendor로 자동 입력 (Vendor 수기 변경 저장 가능하도록)DIV>
    <DIV> DIV>
    <DIV> DIV>
    <DIV>1-3, 재고 관리DIV>
    <DIV>1) BOM 중에 stockable 제고와 unstockable(조립공정 등) 재고가 있으니 stockable 재고만 따로 관리DIV>
    <DIV>2) 재고의 위치 표시 (제1사무실, 제2사무실, 매장 등)DIV>
    <DIV>3) 재고 입, 출고시 그날의 날짜자동입력DIV>
    <DIV> DIV>
    <DIV>1-4, 생산 및 발주 관리DIV>
    <DIV>1) 발주시 BOM 단계별 제작 주의사항 자동 불러오기DIV>
    <DIV>2) 발주시 수주 당시 설정한 Deadline 불러오기DIV>
    <DIV>3) 오더 수주장(인보이스)에 제품별 현재 진행상황(BOM을 토대로 한) 표시DIV>
    <DIV>4) DIV>
    <DIV> DIV>
    <DIV>1-5, 수금 부분DIV>
    <DIV>1) 고객별 입금내역 및 Balance Payment 관리DIV>
    <DIV>반품등으로 인한 적립금이나 미수금이 있을경우 적립금 및 미수금관련 인보이스 번호 표시DIV>
    <DIV>
     DIV>
    <DIV>2. 현재 가지고 있는 자료들간의 상관관계 파악
    DIV>
    <DIV>2-1, 고객정보 조회시 기존 오더이력, 견적이력, 특정 기간안에 오더이력 등 조회DIV>
    <DIV>제품 선호도 파악을 위한것이므로 주문했던 제품이 보이도록DIV>
    <DIV> DIV>
    <DIV>2-2, 판매, 혹은 견적 문의 제품 순위 DIV>
    <DIV>1) 특정 기간안에 견적문의, 판매 제품 순위 DIV>
    <DIV>2) 판매 루트별 판매, 견적문의 순위DIV>
    <DIV>(웹사이트 판매, 전시회 판매, 국가별 판매 순위 등)DIV>
    <DIV>3) 제품별 고객 오더기록 조회 DIV>
    <DIV>어떤 제품을 누가,언제 샀는가? DIV>
    <DIV> DIV>
  • 매입매출처별 거래현황

     

     

    저희는 위탁받은 화주 물량을 배차운수하는 업무를 하고있습니다.

    하루에 배차하는 차량은 25대 정도이며  화주는(매출액) 10업체 이하며 차량별 운반비(매입액) 지급 및 출금일자 관리가

    주로 이루어집니다

    화주(매출처). 차량번호(매입처)코드가 주어지면    각거래처별로 월 집계만  가능하면 감사하겠습니다

     

     날짜

       화주

    차량번호 

      발지

    착지 

    중량 

      품목

       매출액

     매입액

     출금일

      비고 

     

     

     

     

     

     

     

     

     

     

     

     

     

     

    ? 매입.매출처 코드만 부여받고 나머지는 직접 입력합니다.

     

    공급액만 입력하오니 부가세란는 별도로 없어도 됩니다.

  • 실가격 조사 및 저장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십니다.
     
    저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품목이 많다보니 가격조사를 하기가 너무 많은 시간이 들고 있는데요
     
    혹시 엑셀기반 가격조사 프로그램을 제작부탁 드려도 될까요??
     
    중간방식은 상관없는데 첨부화일처럼 엑셀로 조사대상을 만들고 그 결과값도 엑셀에 저장이 되어야 합니다.
     
     
    가능하시다면
     
    첨부된 화일을 보시면
     
    풀 모델명이 있고 이를 띄어쓰기로 구분하여 풀모델명, 모델명2, 모델명3과 D4~O4까지의 사이트명
    (변경 및 추가가 가능할 수 있도록)의 조합단어를 검색하여 그 결과중 최저값을 기록하는 내용입니다.
     
    주 1회정도 가격조사를 할 예정이며
    주 1회의 기록값은 최장 100주(2년정도) 보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작 가능여부와 제작기간, 제작단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맞춤제작

    안녕하세요 

     

    소규모 광고대행사입니다.

    3~5명정도 공유해서 쓰고있는자료입니다.

     

    예전에 지인이 만들어서 계속쓰고있구요  아주 만족스럽게 쓰고있습니다.

    여기에서 계산서발행할때 홈텍스 들어가지않고 발행할수있는 기능이라던지

    매출정보에서 바로 거래명세서 출력 또는 팀장님들께 바로  기재된사항을 메일로 전송했으면 합니다.

     

    지금 자료는 잡다한게 많이 있구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케줄과 딱 기재된사항만 사용중입니다.

     

    빠른 회신부탁드리겠습니다.

     

    김00

     

     

     

    --------------------------------------------------------
    고객님의 업체명과 담당자 성함, 연락처 등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비공개로 수정해드렸습니다.
    엑셀쿠키에서 내용접수하였으니,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 베스트오피스

     

    1.업종 : 중고자동차수출업체  들의 일체 업무 대행
     

    2.예산 :  미정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율도 - 전체쓰고있는장부이며
     
    구매선적일보
    계약서
    리비아
     
    라고써있는 시트로 현재 사용중인데
    엑셀파일자체가 너무 크고 오래되어
    엄청느린점도 보완해야하고
     
    조금더 빠르고 쉽게 쓰고싶어 견적의뢰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한번 보신후 통화해서 설명해야할거 같아요
     
    ******
     
    연락부탁드립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계약서 일괄출력
    * 경비 일괄출력
    *  

     

    --------------------------------------------------------

    고객님의 업체명과 담당자 성함, 연락처 등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비공개로 수정해드렸습니다.

    엑셀쿠키에서 내용접수하였으니,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 인사정보관리 자동화를 요청합니다.

    저희는 IT인프라 장비 관제하는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입니다. 

     

    저희가 관리하고 싶은 업무는 인사정보관리입니다.

     

    직원들의 인사정보를 인사기록카드 프로그램을 통해 관리하고 싶습니다.

     

    관리하고자 하는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관리항목

    기본정보

    사번, 이름, 주민번호, 채용구분, 입사/퇴사일자, 생일, 부서, 직군, 주소, 전화, 직무, 직책

    발령

    발령일자, 발령구분, 부서, 직책, 직종 직위, 직급, 직무

    경력정보

    직장명/입사일자/퇴사일자/경력/직위

    교육정보

    교육과정, 교육기간, 이수여부, 교육비, 고용보험지원금, 실제 경비

    상벌사항

    3대천왕, 우수사원, 징계

    파일첨부

    이력서, 자기소개서, 면접카드, 포트폴리오, 인적성검사 결과서

    자격증, 경력증명서, 졸업증명서, SW기술자 경력증명서

     

    파일첨부 기능을 통해서, 한 명의 직원을 검색할 때 입사지원서류, 자격증, 졸업증명서 등 각종파일이 아왔으면 좋겠고, 위의 내용이 들어갔으면 합니다. 이렇게 인사기록카드 관리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하여 맞춤제작하는데 비용이 어느정도 드는지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 매크로 프로그램 의뢰합니다.
    안녕하세요 회사 검침일자를기준으로 18명업무분장내역입니다. 원하는조건은 1순위  날짜별 분구실매수기준으로 현18명을 원하는 인원수 입력시 골고루  1일자기준으로 실매수숫자가 나누어지게 하면서 2순위로 원격매수도 1순위다음으로 인원수에맞춰서 분배  3순위가 난위도로 자동배분결과적으로  실매수기준으로 원하는 인원수에 비례해서 검침일자별  분구  기준으로  26일자까지  실매수총계가 인원수에비례해서 평균 숫자가 비슷하게 맞게끔 되는프로그램 가능할까요?
    <DIV class="scroll-element scroll-x scroll-scrolly_visible"> <DIV class=scroll-element_outer> <DIV class=scroll-element_size>DI
    V> <DIV class=scroll-element_track>DIV> <DIV class=scroll-bar style="WIDTH: 88px">DIV>DIV>DIV> <DIV class="scroll-element scroll-y scroll-scrolly_visible"> <DIV class=scroll-element_outer> <DIV class=scroll-element_size>DIV> <DIV class=scroll-element_track>
    안녕하세요 회사 검침일자를기준으로 18명업무분장내역입니다. 원하는조건은 1순위  날짜별 분구실매수기준으로 현18명을 원하는 인원수 입력시 골고루  1일자기준으로 실매수숫자가 나누어지게 하면서 2순위로 원격매수도 1순위다음으로 인원수에맞춰서 분배  3순위가 난위도로 자동배분결과적으로  실매수기준으로 원하는 인원수에 비례해서 검침일자별  분구  기준으로  26일자까지  실매수총계가 인원수에비례해서 평균 숫자가 비슷하게 맞게끔 되는프로그램 가능할까요?
    <DIV class="scroll-element scroll-x scroll-scrolly_visible"> <DIV class=scroll-element_outer> <DIV class=scroll-element_size>DIV> <DIV class=scroll-element_track>DIV> <DIV class=scroll-bar style="WIDTH: 88px">DIV>DIV>DIV> <DIV class="scroll-element scroll-y scroll-scrolly_visible"> <DIV class=scroll-element_outer> <DIV class=scroll-element_size>DIV> <DIV class=scroll-element_track>DIV> <DIV class=scroll-bar style="HEIGHT: 328px; TOP: 265.84px">안녕하세요 회사 검침일자를기준으로 18명업무분장내역입니다. 원하는조건은 1순위  날짜별 분구실매수기준으로 현18명을 원하는 인원수 입력시 골고루  1일자기준으로 실매수숫자가 나누어지게 하면서 2순위로 원격매수도 1순위다음으로 인원수에맞춰서 분배  3순위가 난위도로 자동배분결과적으로  실매수기준으로 원하는 인원수에 비례해서 검침일자별  분구  기준으로  26일자까지  실매수총계가 인원수에비례해서 평균 숫자가 비슷하게 맞게끔 되는프로그램 가능할까요?DIV>DIV>DIV>
  • 제작관리 자동화

    ?안녕하십니까, 안녕하십니까, 다* ****팀 박** 사원입니다.

     

    앞에 보냈던 자료에 좀더 상세내용 추가하여 보내드립니다.

     

    예산 3백만원정도 생각하고 있으며, 예산 안으로 맞춤제작 가능한 여부와 상세 견적내용 회신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시오.

     

    -------------------------------------------------------------------------------------------------------------------------------

     

    문의하기?  

    <DIV class=center>제작관리 관련 엑셀자동화 요청 jjangjmp  |  조회 5  즐겨찾기(0)  답변 (1) DI
    V> <DIV class="contents_area gray">

    안녕하십니까, 다* ****팀 박** 사원입니다.


    유선으로 요청한 내용대로 제조기술센터에 금형 부품 제작 관리에 대한 엑셀 자동화를 구현하고자 합니다.


     


    상세내용은 첨부파일 운영방안을 참고하시고 현재, 관리하고 있는 엑셀 파일 송부드립니다.


     


    금일내에 견적과 제작기간에 대해 회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십시오.

     

     

    --------------------------------------------------------

    고객님의 업체명과 담당자 성함, 연락처 등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비공개로 수정해드렸습니다.

    엑셀쿠키에서 내용접수하였으니,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

     

    <DIV style="PADDING-BOTTOM: 0px; WIDOWS: 1; TEXT-TRANSFORM: none; FONT-VARIANT: normal; FONT-STYLE: normal; TEXT-INDENT: 0px; MARGIN: 0px; PADDING-LEFT: 0px; LETTER-SPACING: normal; PADDING-RIGHT: 0px; FONT-FAMILY: 돋움, Dotum, Helvetica, sans-serif; WHITE-SPACE: normal; COLOR: rgb(0,0,0); FONT-SIZE: 12px; FONT-WEIGHT: normal; WORD-SPACING: 0px; PADDING-TOP: 0px; -webkit-text-stroke-width: 0px">--------------------------------------------------------DIV>DIV> <DIV class=view_ea> <DIV class=title_area> <DIV class=left>전문가
    답변
    DIV> <DIV class=center>Re : 제작관리 관련 엑셀자동화 요청 쿠키전문가  |  2016-12-30 DIV>DIV> <DIV class="contents_area gray">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
    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금형 부품 제작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맞춤제작 가견적입니다.
    아래 요청사항에 대한 가견적내용 확인하시고 진행여부알려주시면 맞춤제작 도와드리겠습니다^^
    우선 첨부해주신 파일과 유선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견적내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DIV style="BORDER-BOTTOM: #cccccc 1px solid; BORDER-LEFT: #cccccc 1px solid; PADDING-BOTTOM: 5px; PADDING-LEFT: 5px; WIDTH: 600px; PADDING-RIGHT: 5px; BORDER-TOP: #cccccc 1px solid; BORDER-RIGHT: #cccccc 1px solid; PADDING-TOP: 5px"> ※ 가견적 안내
    - 고객님께서 필요하신 기능을 선별해서 각각의 견적내용에서 취사선택할 수 있습니다.
    - 선택하신 기능들에 산정된 작업공수를 합산하여 공수당 금액계산을 적용하면, 최종비용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공수는 개발난이도, 개발 일수 등을 고려하여 산정되는 단위입니다.)
    - 가견적내용은 실제 작업에 착수하여 세부분석에 따른 내용조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가견적은 최초 견적산출일로부터 1주일간 유효하며, 가견적내용은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DI
    V>

    ■ 요청사항
    요청서 등록, 우선순위별 확인, 공정별로 시간, 작업자가 어떠한 내용을 하는지 전체적인 현황 확인

    1) 업무에 따른 기능 구현
    → 기본정보(팀, 구분, 사용처, 차종, 종류, 작업자, 공정 등) 관리 (1공수)
    → 설비정보 등록관리(공정별) (1공수)
    → 금형정보 등록관리 (2공수)
    → 의뢰품 등록관리(정기/비정기/긴급(미등록) 구분, 공정 선택) (3공수)
    → 제작현황 조회 (3공수)
    → 공정별 상세현황 조회(한 시트에서 항목 동일할 시) (3공수)
    → 공정별 상세현황 조회(공정별 다른 시트를 사용할 시) (각 2공수)

    2) 동시 작업(DB서버 운용으로 실시간 작업기능 + 작업공간 제한 없음) 적용
    → 데이터베이스 구축 (15공수 이상, 별도 협의 필요)

    ■ 가견적 비용계산
    13공수(가견적) - 2공수(회원권제작지원) + 올인원회원권 + @
    = 11공수 + 올인원회원권 + @
    = (11공수 * 220,000원) * 올인원회원50%할인 + 회원권비용 + @
    = (2,420,000원 * 올인원회원50%할인) + 회원권비용 + @
    = 1,210,000원 + 회원권비용 + @
    = 1,210,000원 + 550,000원 + @
    = 1,760,000원 + @


    ※ 금일 결제시 개발기간
    2월 1일 ~ 2월 8일 (6영업일)

    - 맞춤제작 서비스 안내

    ※ 프리미엄 올인원 회원 혜택
    1. 맞춤제작금액 50% 할인혜택 제공
    2. 맞춤제작 2공수 제작지원 (220,000원 상당)
    3. 엑셀케어 서비스 지원 (12케어 제공)
    - 엑셀프로그램의 사용지원(기술,기능)
    - 사용중 부주의로 인한 오류해결 등
    ▶ 이용권 안내 보러가기 (공수 및 이용권안내 바로가기)



     




    @20170110,09:23 :: 유선상담


    - 컨설팅문의 및 견적에 대한 안내를 받으셨습니다.
    견적에 대해 다시한번 설명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받으신 가견적에는 쿠키의 맞춤제작 권한을 가지는 올인원이용권의
    금액이 포함되어있으며, 총가견적은 올인원이용권 혜택인 50%할인이 적용된 견적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문 컨설턴트와의 유선상담 내역을 안내드립니다.
    1. 고객님의 업무프로세스를 직접 정리하여 업로드하시기로 결정하셨습니다.
    2. 서버를 구축하시는 것으로 결정하셨고 서버구축비용까지 포함하여 예산은 500만원 선입니다.
    3. 프로세스 정리 중 어려움이 있을 경우 유선상담을 요청 할 수 있으며, 이후 상황에 따라
    오프라인 컨설팅을 진행 하는것으로 결정하셨습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

    항상 감사합니다.
    쿠키 임직원 일동♥
    DIV>DIV>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