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 쿠키전문가 입니다.
요청하신 상담일지 업무자동화 맞춤제작에 대해
완성본이 제작되어 파일을 첨부합니다.
- 완성본 업무자동화 : 상담일지통계관리16.xls
[사용설명]
1. 상담일지 시트
① 상담내용 및 각 항목을 선택 후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합니다.
② [간단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상담기간 또는 클라리언트로 검색하거나 전체 검색으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검색된 상담일지는 [수정하기], [삭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수정(덮어쓰기)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④ 상담일지를 새로 작성할 경우에는 [새로작성]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내용이 모두 지워집니다.
⑤ [문서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상담일지를 별도의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2. 상세검색
① [상세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검색창에서 세부조건을 선택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조건에 맞는 상담내용이 검색결과 시트에 자동표시 됩니다.
③ 검색결과 셀을 더블 클릭하면 상담일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④ [돌아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검색결과 시트로 이동합니다.
3. 상담현황
① 기준년도를 입력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상담유형별 월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첨부된 완성본 파일을 확인하시고 추가 또는 수정사항이 있으실 경우
의견을 남겨 주시면 쿠키전문가가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칼퇴근 하시길 바랍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쿠키 임직원 일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