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실시간 추천
업종 : 온라인판매
예산 : 넉넉함
1) 업무흐름
예산 : 넉넉함
1) 업무흐름
판매 - 사이트서 다운받은 주문내역을 토대로 필요한 항목만 추출했으면 합니다.
CS -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주문내역중 고객응대를 하면서 필요한 내용을 기재 혹은 드롭박스로 체크하여 관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재고 - 취급하고있는 아이템들의 입출고를 기재하였으면 하며 판매 및 교환반품시 자동으로 차감되었으면 합니다.
배송 -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주문내역을 토대로 필요한 항목만 추출하였으면 합니다.
발주 - 제품종류가 많아 총아이템 리스트에 사진을 기입하며 발주서 작성시 사진까지 자동으로 출력되었으면 합니다.
토탈 관리 - 상단의 모든 내용을 약축하여 전체적으로 보며 관리할수있으면 합니다.
이렇게 구상하고있습니다
인트라넷으로 공유가 힘들어 온라인상으로 공유했으면 하며 대안으로 온라인 엑셀을 생각하고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자동화가 많이 되었으면 합니다.
현재 해외에있어 통화가 어렵습니다. 예상 견적 메일 부탁드립니다.
전문가
답변
답변
Re : 엑셀 ERP
쿠키전문가 | 2018-04-23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 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프로그램에 대한 맞춤제작 가견적입니다.
아래 요청사항에 대한 가견적내용 확인하시고 진행여부알려주시면 맞춤제작 도와드리겠습니다^^
※ 가견적 안내
- 고객님께서 필요하신 기능을 선별해서 각각의 견적내용에서 취사선택할 수 있습니다.
- 선택하신 기능들에 산정된 작업공수를 합산하여 공수당 금액계산을 적용하면, 최종비용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공수는 개발난이도, 개발 일수 등을 고려하여 산정되는 단위입니다.)
- 가견적내용은 실제 작업에 착수하여 세부분석에 따른 내용조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가견적은 최초 견적산출일로부터 1주일간 유효하며, 가견적내용은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요청사항
1. 기본정보 등록 및 관리 : 자주 사용되는 정보들을 미리 기록해두고 선택하여 자동반영하는 기능입니다.
- 품목정보 관리 (1공수)
ㄴ 품목사진 관리 (3공수)
- 직원정보 관리 (1공수)
2. 내역입력 : 업무상 발생되는 정보들을 데이터화 시켜 누락률을 감소시키고 업무효율을 대폭향상시키는 기능입니다.
- 판매내역 입력 (1공수)
ㄴ 주문내역 항목, 수량 등 필요항목 자동추출 (2공수)
ㄴ 판매내역별 필요내용 체크 및 기록/드롭다운 기능 (1공수)
- 제품 입고내역 기록 (1공수)
ㄴ 발주리스트 기록 (2공수)
3. 조회 :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업무에 알맞는 견적서, 일자,월간,연간 통계 등 보고서를 자동으로 출력해주는 기능입니다.
- 기준일자 품목별 재고현황 조회 (3공수)
- 기준기간 주문건대비 배송정보 자동 추출 (3공수)
- 발주서 조회 (3공수)
- 제품입출고, 재고, 발주현황 대시보드 관리 (3공수)
■ 가견적 비용계산
24공수(가견적) - 2공수(회원권제작지원) + 올인원회원권
= 22공수 + 올인원회원권
= (22공수 * 220,000원) * 올인원회원50%할인 + 회원권비용
= (4,840,000원 * 올인원회원50%할인) + 회원권비용
= 2,420,000원 + 회원권비용
= 2,420,000원 + 550,000원
= 2,970,000원
+ 추가로 별도 데이터베이스 구현을 통해
여러 직원 실시간 공유기능 (데이터베이스 적용)
2) 인터넷 데이터베이스 (DB서버 운용으로 실시간 작업가능 + 작업공간제한없음)
최종금액 + 10공수 이상(상세 상담 필요)
= 최종금액 + (2,200,000원 * 회원권50%할인) 이상
= 2,970,000 + 1,100,000원 이상
- 맞춤제작 서비스 안내
※ 프리미엄 올인원 회원 혜택
1. 맞춤제작금액 50% 할인혜택 제공
2. 맞춤제작 2공수 제작지원 (220,000원 상당)
3. 엑셀케어 서비스 지원
- 엑셀프로그램의 사용지원(기술,기능)
- 사용중 부주의로 인한 오류해결 등
▶ 이용권 안내 보러가기 (공수 및 이용권안내 바로가기)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
;
항상 감사합니다.
쿠키 임직원 일동♥
추가의견(0)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