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실시간 추천
노트북을 새로바꿔서 USB로 옮겨서 사용하면서 문제점이 생겼어요.
검색버튼을 누르거나 새로운 작업을 하려하면 경고창이나와요.
--------------------------------------------------------
고객님의 업체명과 담당자 성함, 연락처 등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비공개로 수정해드렸습니다.
엑셀쿠키에서 내용접수하였으니,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전문가
답변
답변
Re : 엑셀작업문의.
쿠키전문가 | 2018-05-28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 입니다.
안정아 고객님^^
먼저 자신의 일을 사랑하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엑셀케어 기술지원을 받으시면, 사용과정상에서 생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고객님의 권한을 확인해보니 (2017-10-21) 이후로 프리미엄이용기한이 만료되었습니다.
따라서 엑셀케어 서비스를 받으시기 위해서 프리미엄 365 또는 올인원이용권으로 기한연장이 필요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1:1게시판에 요청글을 접수해주시면,
고객님의 문제상황에 대한 기술지원팀을 연결해드리겠습니다.
국내 최고 엑셀전문가, "엑셀케어"서비스로, 고객님의 소중한 업무에 든든한 빽이 되어드리겠습니다!
▶ 프리미엄 (엑셀케어) 이용권 가입 바로가기
■ 엑셀케어(유지보수) 서비스 안내
: 엑셀케어 서비스는 고객님의 소중한 데이터, 프로그램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기술/기능지원, 문제진단 및 해결을 돕는 1:1 전문가 맞춤지원서비스입니다.
[ 엑셀케어 진행절차 ]
[ 엑셀케어 혜택 ]
1. 든든한 업무자동화 파트너
: 고객님만의 특별한 업무문제, 국내최고 엑셀전문가가 언제든 1:1로 답변해 드립니다. (24시간 온라인 접수)
2. 빠른 문제해결
: 오직 고객님의 업무자동화만 생각하는 엑셀쿠키 전문가는 정확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3. 바쁜 중소기업을 위한 쪽집게 엑셀교육
: 업무에 꼭 필요한 엑셀활용팁을 쿠키프로그램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배울수 있습니다.
[ 지원범위 ]
1. 프로그램 잘못 사용중 발생한 오류 복구 및 제품 최초 상태로 복구
2. 프로그램 사용법 안내 (기본 매뉴얼 이외 엑셀사용팁 제공)
3. 데이터 이동 (오류 복구중 기존 프로그램의 데이터를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이동)
4. 전문가 원격 지원 (30분당 1회)
5. 제품 사용환경 세팅 (MS EXCEL 프로그램 사용 최적화 환경 제공)
※ 프리미엄 365이용권 혜택
1. 전제품 다운로드 권한 제공
2. 엑셀케어 서비스 지원
- 엑셀프로그램의 사용지원(기술,기능)
- 사용중 실수 등으로 인한 오류해결 등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칼퇴의 신 Excel specialist / Mentor
끝이 없는 내 업무. 엑셀 쿠키는 끝내줍니다!
추가의견(0)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