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실시간 추천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가견적 내용 확인하여 회신드립니다.
내용 중 제외 부분과 기타 다른 문의 사항입니다.
<CASE A. 구매발주 통합관리 프로그램>
1. 기준관리
3) 물품관리
- 구매물품의 이미지(상표) 구현 → 10공수 삭제
2. 등록관리
4) 메일 전송관리 → 15공수 삭제
5) 업로드관리 → 5공수 삭제
3. 조회관리
- 원장 연동에 의한 월별 손익분석 화면(조회) 및 출력 기능 → 5공수 삭제 (CASE B 항목)
<문의 및 요청 사항>
1. 견적서 요청 : 이메일 170986@shinsegae.com
2. 2차 컨설팅 문의
- 2차 컨설팅시 발생 비용 : 출장비 발생 등 / 여주 또는 서울 진행 예정
- CASE에 의한 대략적인 화면을 보여주시며 2차 컨설팅 진행 말씀하셨는데 가능 여부와 가능 일정 확인
3. 데이터 베이스
- 내부적으로 확인하여 별도 회신 드릴 예정이며, 1차적으로 레저부문 전산담당자와 확인한 결과 NAS장비를 통해
사용 가능함
- 신세계그룹 회사망에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하여 사용할 것인지 별도로 NAS 등을 통해 진행할 것인지는 결정 후
회신 예정
위 내용 확인하시어 회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십시오.
전문가
답변
답변
Re : 컨설팅 결과 가견적 확인의 건
쿠키전문가 | 2018-12-11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 입니다.
고객님, 컨설팅(12월04일)한 결과로 견적서를 산출했습니다.(고객님 삭제 요청한 부부 제외)
견적서 첨부파일를 확인하여 주시면 되겠습니다.
컨설팅시 제가 2차 컨설팅을 요구하였으나 저희 솔루션(5520_구매발주 통합관리 프로그램)과 보내 주신 이미지 파일들을 가지고
진행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2차 건설팅비 합계:730,000원)
-. 컨설팅비: 550,000원
-. 여비: 180,000원
2차 컨설팅은 컨설팅의 결과를 토대로 실제로 70%정도의 화면(UI)구성과 품목(현장과 공용)의 표준코드화 등 UI작성시 나오는
문제점들을 컨설팅시 협의하고 확정하는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
칼퇴의 신 Excel specialist / Mentor
샘플제작* 해당의뢰내용에 해당되는 샘플 콘텐츠입니다.
샘플파일 :
이용가능 등급 : 프리미엄
추가의견(0)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