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제작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제작 문의드려요 wlin***  | 2019-02-13 | 조회 2,377  즐겨찾기(0) 답변완료 (2)

안녕하세요 ㈜**** ***입니다 . 저희는 이번에 중국쪽에서 오더한 의류사입을 맡

 

아서 진행하게 되면서 업무의 편의를 위해 프로그램 의뢰합니다 . 지난번 견적문의 드렸었는데 

 

부적인 문제로 잠시 중단되었다가  추가로 사입의뢰가 들어와서 (2호점) 다시 견적문의 드림니다 .

 

업무 내용은 동일하고  주문서 양식만 다르며 내용은 같습니다 .( 필요한 부분만 복사 붙여넣기로

 

할예정  ) 업무내용은 백화점 또는 아울렛 재품들을 오더받아서 저희는 각 매장에 주문을 하고 물건

 

이 나오면 확인하고 국제택배로 중국으로 발송하는 업무입니다 .

 

각 매장마다 (브랜드) 선입금을 먼저 하면 재품가격에 추가로 할인해주는 협의를 하고 (선입

 

금 없이도 할인해주는 매장도 있습니다) 매일매일 중국에서 오더 받은 재품을 각 매장으로

 

주문을 넣고있습니다 . 선입금 없는 매장은 껀바이껀으로 결제함 . (참고로 아울렛 재품은 기

 

본적으로 이월재품이며 판매가격이 30% 40% 50% 60% 70% 등등 할인 적용되서 판매되는

 

재품)

 

자동화 요청사항

1.일일 주문서 등록 ( 오더날짜 , 주문날짜 , 주문번호 , 브랜드 , 품번 ,색상 ,사이즈 ,가격 ,

 

몇프로할인상품인지?(할인율) ,할인전 재품소비자가격, 연락처 ,주소 ,국제송장번호 , 재품 각

 

각 무게 ) ------일일 주문서 복사 붙이기로  발송내역 미송란에  붙여넣기

 

몇프로 할인상품인지 -> 30% ,40%,50% , 60%,70% , 균일가 상품 수동으로 표시

 

발송 선택하면 발송란으로 이동  품절 선택하면 품절란 이동 (취소 반품 등등등.)

 

2. 사이즈 ,색상 ,가격수정 변경시 날짜와 변경 히스토리 표기위한 비고란

 

3. 검색기능 , 수동검색 ->상품번호 or 주문번호

 

4.각 브랜드별 할인율 적용 예를들면 (?10% , -5% , 30%->40%-10% , -5% 후 ?10%

 

등등 경우의 수는 많음 )

 

아울렛 판매재품에 추가할인 브랜드마다 틀림 ( 동일브랜드 내에서도 40%할인 재품은 추가

 

10%할인 70%할인재품은 추가 ?5%할인 ,즉 할인율에따라 추가할인율이 다름 ), 어떤브랜드

 

는 전재품 추가 10%할인 , 어떤 브랜드는 5%할인 ,어떤 브랜드는 5%할인후 추가 10%할인

 

,어떤브랜드는 기존에30% 할인해서 판매되는 상품을 40%할인적용해서 추가 10%할인 , 어떤

 

재품은 시즌오프라서 40%할인된 재품을 60%할인 (40%에서 ?20%할인이 아님 예를들면 10

 

원짜리를 40%할인해서 6만원에 팔던 재품을 시즌오프또는 행사기간이라 60%할인하면 4만원

 

에 판매한다는 뜻)

 

이벤트할인 (추가할인 , 날짜적용 ) 예를들면 A브랜드 10일부터 추가 10% 할인 수동적용

 

5.브랜드별로 선입금 500만원-2000만원 수동설정 일별 ,월별 매출 ,브랜드별 매출 , 선입

 

금 날짜 설정후 매일매일 합산 잔액표시 -> 국제택배 발송날짜 등록 기준

 

6. 택배 무게를 체크하는 이유는 0.5 ,1 ,1.5 ,2 kg마다 국제운송비가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

 

0.5kg=4500, 추가 0.5kg 마다 3500(예를들면 0.1-0.5kg =4500/ 0.51-1kg

 

=8000/ 1.1kg-1.5kg =11500) 적용됨 ,국제운송비는 수시로 조정 될수 있음.

 

6. 국제택배 발송 날짜 기준으로 각 브랜드별 월말결산기능 (미송 ,반품 , 품절 ,발송) 합계 ,국제운송비

 

첨부파일

중국에서 들어오는 오더 주문서 (거의 매일 매일 )

주문 ,품절 ,발송 ,반품 장부 (현재 관리중 파일) (일일정리 , 정산 ,합계표 )

각브랜드별 매출 및 선입금 잔액 (현재 관리중 파일) (일일정리 , 정산 ,합계표 )

 

--------------------------------------------------------
고객님의 업체명과 담당자 성함, 연락처 등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비공개로 수정해드렸습니다.
엑셀쿠키에서 내용접수하였으니,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전문가
답변
Re : [지원 이벤트신청]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제작 문의드려요 쿠키전문가  |  2019-02-14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 입니다.

※ 가견적 안내 - 고객님께서 필요하신 기능을 선별해서 각각의 견적내용에서 취사선택할 수 있습니다. - 선택하신 기능들에 산정된 작업공수를 합산하여 공수당 금액계산을 적용하면, 최종비용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공수는 개발난이도, 개발 일수 등을 고려하여 산정되는 단위입니다.) - 가견적내용은 실제 작업에 착수하여 세부분석에 따른 내용조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가견적은 최초 견적산출일로부터 1주일간 유효하며, 가견적내용은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요청사항 1. 업체(브랜드)정보 등록 및 관리 - 업체(브랜드)정보 시트 (3공수) 2. 선입금액 관리 - 선입금액 관리시트 (3공수) 3. 할인률 관리 - 기간별 할인율 관리 시트 (3공수) 4. 브랜드별 제품 관리 (3공수) 5. 수주내역 관리 - 수주관리 시트 (3공수) - 기간별 할인률 적용 (2공수) 6. 국제 운송비 관리 -국제 운송비 관리 시트 (3공수) 7. 월별 현황 조회 - 검색기능 추가(조건입력) (3공수) - 주문일자 기준 브랜드별 월말결산 (매입, 반품, 품절) (3공수)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

Excel specialist / Mentor 끝이 없는 내 업무. 엑셀 쿠키는 끝내줍니다!

추가의견(0)
전문가
답변
Re : [지원 이벤트신청]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제작 문의드려요 쿠키전문가  |  2019-02-14
■ ★개발비 지원이벤트 ★
= 공수 : 23 * 220,000원 : 5,060,000원 = 프리미엄365회원권 : 396,000원 = 제작비 : 5,456,000원 = 이벤트 : -3,273,600원 (60% 할인) = 결제금액 : 2,182,400원 

- 맞춤제작 서비스 안내
- 회원권 혜택 안내 (공수 및 이용권안내)
추가의견(0)
이용후기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