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업종 : 인테리어 직종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고객관리,거래처관리,재고관리,견적서,매입,매출,현장별관리(각현장마다 경비,노무비 기타 여러가지)세금계산서,노부비,급여관리,직원(일용직) 관리(근태관리)스케쥴관리(현재는 구글스케쥴로 핸드폰 동기화 하면서 사용중 여러명 직원과 같이)복합적으로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 입니다. 고객님 유선상으로 설명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 데미안 Excel specialist / Men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