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전에 맞춤제작을 했던 업체입니다 ^^
수정을 좀 부탁드립니다.
1. 작업내역서 시트에서 작업내역서 칸을 50칸으로 수정해주세요 칸이 모자랍니다 ^^;
2. 그리고 작업내역서 시트에서 기타1 목록에서부터 "수리비" , "가불" , "기타" 순으로 수정부탁드립니다.
3. 총기성표 시트도 마찬가지로 목록 수정부탁드립니다.
4. 차량 종류에 따라 관리비가 차이가 납니다. 25톤은 5% 이고 15톤은 4% 입니다. 6W 도 5% 입니다.
차량 종류별로 관리비계산이 따로 계산이 되어서 작업내역서와 총기성표시트에 대입이 가능할까요?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 쿠키전문가 입니다.
요청하신 업무자동화 맞춤제작에 대해
수정본이 제작되어 파일을 첨부합니다.
- 수정본 업무자동화 : 5월 - 수정.xlsm
[수정사항]
1. 작업내역서를 35칸에서 50칸으로 늘렸습니다.
페이지가 2페이지로 늘어난 만큼 여백 또는 행높이를 조절하여 페이지 레이아웃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2. 작업내역서, 총기성표의 기타항목을 "수리비","가불","기타"로 변경하였으며,
총기성표의 "기타2"에 적용되었던 작업집계표 비고 금액은 변경된 "기타"란에 합산됩니다.
3. 작업내역서와 총기성표에서 차량에따라 관리비 비율이 자동 변경됩니다.
작업내역서에는 첫번째 줄의 차량에 따라 관리비율이 바뀝니다.
*현재 동일한 차량번호에 종류가 다른 차량이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첨부된 수정본 파일을 확인하시고 추가 또는 수정사항이 있으실 경우
의견을 남겨 주시면 쿠키전문가가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칼퇴근 하시길 바랍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쿠키 임직원 일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