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보험대리점입니다
현재 각보험사 수당을 그달그달 수기로 입력해서 하고있는데요
점점 직원들이 늘어나고 해서 업무가 많아지는데
수당명세표 입력하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요
지금 사용하는걸 보내드리고
한셀에 실적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담당자별로 각회사별로 각월실적 분류되서 수당이 책정되게 할수 있을까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서식 첨부합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업무자동화 엑셀 쿠키전문가 입니다.문의주신내용으로 제작가능합니다.고객님 각보험사별 수당과 수당명세표 계산을 자동으로 할 수 있는 맞춤엑셀프로그램 제작가능하며,고객님의 업무에 꼭 맞도록 제작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과 쿠키 전문가가 1:1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원하는 부분을 확인하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확인후 가격, 제작일정등을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또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바랍니다.쿠키의 꿈은 고객님의 성공입니다. - 업무자동화 파트너 쿠키 ^^ 항상 감사합니다. 쿠키 임직원 일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