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제작
상담부탁드립니다 wjdgpt***  | 2023-05-08 | 조회 866  즐겨찾기(0) 답변완료 (3)

 

1.업종 : 보청기판매업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고객정보/고객분류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고객정보기입 (최초고객등록일,제품구매일,성함,주민번호,연락처,주소,구매한제품명,브랜드,제품제조번호,제품방향,후기적합관리진행횟수)->고객데이터 업데이트수시로 진행 ->5년동안 고객관리 후 재구매유도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기존에 제가 나름대로 만든 엑셀로 고객데이터를 정리하고 원하는정보만 볼수있게 필터적용해서 사용해왔는데요,,, 고객수가 늘어날수록 파일이 무거워지는지... 사무실컴퓨터에서 엑셀파일열면 이상한소리도 나고.. 렉도 많이 걸려서요... 고객데이터 늘어나도 많이 무거워지지않는 프로그램을 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 제품구매일별로 정렬적용이 됐으면 좋겠고, 집주소로 지역별로 정렬이되거나 분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성함을 치면 해당 고객데이터 쫙 나오고 생년월일치면 고객데이터나올수 있게 서치가 잘 돌아가는 구조로 원합니다.
*

전문가
답변
Re : 상담부탁드립니다 쿠키전문가  |  2023-05-08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 주신 내용에 대해 검토하여,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엑셀파일이 있으시면, 첨부파일로 업로드 해주시면
제작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드림 ^^

Jaybe Excel specialist / Mentor

추가의견(0)
전문가
답변
Re : 상담부탁드립니다 쿠키전문가  |  2023-05-09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에 대해 몇가지 추가 확인 필요사항이 있습니다.

1. 지역별 정렬 및 분류를 요청하셨는데, 어떤 기준으로 나눠지길 원하시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서울, 경기, 충청, 경상, 부산 이러한 형식으로 구분을 원하시는것인지 아니면 다른 구분을 원하시는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2. 후기적합관리진행횟수는 어떤 것인지, 자동적으로 카운팅 하길 원하시는지 아니면 수기로 기입해야 하는 내용인것인지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3. 데이터양이 현재 많아서 속도의 문제가 발생된다고 하셨는데, 현재 사용하는 파일의 데이터양이 어느정도 되는지, 행 수나 파일을
업로드 부탁드리겠습니다.

4. 현재 요청하시는 프로그램이 하나의 데이터로 다수의 인원이 사용가능한 DB형식으로 구현되길 원하시는지,
아니면 단일 컴퓨터에서 사용하실 프로그램이 필요하신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드림 ^^

Jaybe Excel specialist / Mentor

추가의견(5)
전문가
답변
Re : 상담부탁드립니다 쿠키전문가  |  2023-05-12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입니다. 


고객님께서 업로드 해주신 파일과 요청주신 내용을 기반으로
개발 전 추가 확인이 필요한 사항과 함께 가견적을 책정해 두었습니다.
요구사항이 구체화됨에 따라 견적 내용이 조정될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확인 필요 사항

1. 엑셀 시트 한페이지에서 내역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하도록 구성합니다.

2. 등록 된 내역은 해당 시트에서 조회 및 정렬이 쉽도록 구성합니다.

3. 현재 한 시트내에서 구현 되는 프로그램의 경우, 요청하신 내용 중 지역별로 분류는
구현이 불가능하며, 가나다순으로 정렬만 가능합니다.

4. 추가적으로 내역 등록 시, 목록 시트가 구성되어 있지 않기때문에 모든 항목은
사용자가 직접 입력을 하여야 합니다.
목록 시트를 따로 구성하면, 등록에 조금 더 용이함이 있습니다.



■ 가견적 내용

1. 내역 시트 구성 - 8공수
 (1) 내역 관리 폼 
- 시트 내에서 정보를 등록 할 수 있는 폼을 구성합니다.
- 등록 된 정보를 수정 / 삭제 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조회 영역
- 성함, 생년월일, 지역/구 등으로 고객 내역을 조회 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정렬 기능
- 구매일자, 지역/구에 따라 고객 내역을 정렬하여 내역을 보기 편하게 합니다.

2. 서버 구축 및 DB구성 - 15공수
- 서버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여 하나의 데이터로 관리합니다.
- 외부에서 엑셀을 실행 시에도 데이터의 편집 및 조회가 가능하도록 합니다.
- 서버의 경우, 고객사에서 클라우드 서버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총 23공수가 적용되며, 추가/수정 내용에 따라서 공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입력 가능한 서버 또는 DB형태로 구성원하실 경우 제작 전 요청부탁드리며,
서버orDB 구현 시 공수/비용이 변동됩니다.


* 제작 프로그램 MS오피스의 엑셀로 제작이 되며,
다른 프로그램(한셀, 구글스프레트, 오피스365 버전)을 원하실 경우 사전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가견적 비용계산

= 23공수(가견적) - 2공수(회원권 제작 지원) + 올인원 회원권 


= (21공수 * 220,000원) * 올인원 회원 50% 할인 + 올인원 회원권
= (4,620,000원 * 올인원 회원 50%) + 550,000원
= 2,310,000원 + 550,000원
= 2,860,000원



- 맞춤제작 서비스 안내


* 공수는 프로그램 난이도에 따라 결정되는 견적 단위입니다.
* 엑셀자동화 프로그램은 데이터가 입력시트가 아닌 별도의 시트에 보관되지만 엑셀자동화 파일과 같은 엑셀파일에 저장됩니다.
기본적으로 1PC에서만 사용가능하며 데이터 공유하여 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하기를 원하시면 별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 주문형개발 방식이라 요청하지 않은 사항과 견적에 없는 내용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견적내용은 취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올인원 회원 혜택

1. 맞춤제작금액 50% 할인혜택 제공
2. 맞춤제작 2공수 제작지원 (220,000원 상당)
3. 엑셀케어 서비스 지원
- 엑셀프로그램의 사용지원(기술,기능)
- 사용중 부주의로 인한 오류해결 등

▶ 이용권 안내 보러가기 (공수 및 이용권안내 바로가기)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드림 ^^

Jaybe Excel specialist / Mentor

추가의견(0)
이용후기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