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제작
프로그램 제작 문의 드립니다. mijun2***  | 2024-02-16 | 조회 570  즐겨찾기(0) 답변완료 (2)

 

1.업종 : 제조
 

2.예산 : 미정
 

3.제작 요청사항

프로그램을 통해 문서공유를 하고


첨부파일의 화면과 같이 양식을 등록하여 양식화가 가능하고


각 품목별 등록이 가능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많이 끊기고 팅기며 속도가 느려 업무의 지연성이 계속 되고 프로그램 오류가 많아

최신PC에 적용하기가 힘듭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첨부파일 참조
*매입 매출
*작업지시서

전문가
답변
Re : 프로그램 제작 문의 드립니다. 쿠키전문가  |  2024-02-16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입니다. 


고객님께서 업로드 해주신 파일과 요청주신 내용을 기반으로
가견적 진행전 추가 확인이 필요한 사항 안내드립니다.
1. 고객님이 첨부해주신 캡쳐화면은 파일을 업로드 하여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확인됩니다. 자동화하고 싶은 업무에 작성해주신 매입 매출, 작업지시서 등의 파일을 업로드 후 공유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원하시는 부분인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2. 캡쳐해주신 파일에서는 프로그램에서 업로드하는 부분만 확인이 가능한데, 추가적으로 문서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구현을 원하시는 부분인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3.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업로드 할 경우 해당 파일이 저장되는 서버를 별도로 보유중이신지 확인 부탁드리며,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하게 될 사용자 수가 얼마나 되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드림 ^^

Jaybe Excel specialist / Mentor

추가의견(0)
전문가
답변
Re : 프로그램 제작 문의 드립니다. 쿠키전문가  |  2024-02-16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입니다. 


고객님께서 업로드 해주신 파일과 요청주신 내용을 기반으로
개발 전 추가 확인이 필요한 사항과 함께 가견적을 책정해 두었습니다.
요구사항이 구체화됨에 따라 견적 내용이 조정될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확인 필요 사항 및 가견적 내용
※ 아래 견적 내용은 공유컴퓨터 특정 폴더에 파일들이 저장되도록 구성하며,
해당 특정 폴더에 ACCESS DB 파일을 위치시켜 업로드한 양식목록 및 작성일자,
작성부서, 작성자 등 정보에 대해서 엑셀(클라이언트 프로그램)에서 조회할 수
있도록 구성한 내용입니다.

※ 추가적으로 캡쳐해주신 프로그램 왼쪽 상단에 있는 폴더관리의 경우 프로그램에서
폴더를 생성 및 편집하는 것 보다 공유컴퓨터에서 사용자가 직접 폴더를 생성하여
관리하는 방향으로 작성드렸습니다.


1. 양식 업로드 기능 - 6공수
- 각 문서의 기본 양식에 대해서 공유컴퓨터로 업로드할 수 있도록 기능을 구현합니다.

2. 양식 불러오기 기능 - 7공수
- 업로드 된 기본 양식에 대해서 사용자가 불러오기를 통해서 작성할 수 있도록 구현합니다.
- 고객사 참고 화면과 같이 저장된 양식에서 조회를 통하여 선택하여 불러올 수 있도록 합니다.

3. 내용 작성 및 파일 저장 기능 - 6공수
- 불러온 양식에서 사용자가 내용을 작성하고, 기록 제목, 파일명, 작성부서, 작성자, 보존년한 등에
대해서 작성하여 저장(업로드)할 수 있도록 구현합니다.
- 파일 저장시에는 저장될 폴더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며, 저장 폴더는 공유컴퓨터 / 공유폴더안에
미리 생성되어 있는 폴더만 선택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 기본 양식의 수정이 있을 경우 사용자가 기본 양식에 대해 수정 후 변경저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저장된 파일 목록 조회 - 6공수
- 저장된 파일들에 대해서 사용자가 조회할 수 있도록 하며, 조회된 내역은 목록형태로 확인 및
클릭하여 파일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ACCESS (DB) 구성 및 동시사용 - 10공수
- 사용자가 기본 양식 및 업로드한 파일들의 정보를 엑셀(클라이언트 프로그램)에서 조회할 수 있도록
DB를 구성합니다.
- 해당 DB를 통하여 다른 사용자가 업로드한 내용에 대해서도 하나의 데이터로 공유/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총 35공수가 적용되며, 추가/수정 내용에 따라서 공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입력 가능한 서버 또는 DB형태로 구성원하실 경우 제작 전 요청부탁드리며,
서버orDB 구현 시 공수/비용이 변동됩니다.


* 제작 프로그램 MS오피스의 엑셀로 제작이 되며,
다른 프로그램(한셀, 구글스프레트, 오피스365 버전)을 원하실 경우 사전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가견적 비용계산

= 35공수(가견적) - 2공수(회원권 제작 지원) + 올인원 회원권 


= (33공수 * 220,000원) * 올인원 회원 50% 할인 + 올인원 회원권
= (7,260,000원 * 올인원 회원 50%) + 550,000원
= 3,630,000원 + 550,000원
= 4,180,000원



- 맞춤제작 서비스 안내


* 공수는 프로그램 난이도에 따라 결정되는 견적 단위입니다.
* 엑셀자동화 프로그램은 데이터가 입력시트가 아닌 별도의 시트에 보관되지만 엑셀자동화 파일과 같은 엑셀파일에 저장됩니다.
기본적으로 1PC에서만 사용가능하며 데이터 공유하여 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하기를 원하시면 별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 주문형개발 방식이라 요청하지 않은 사항과 견적에 없는 내용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견적내용은 취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올인원 회원 혜택

1. 맞춤제작금액 50% 할인혜택 제공
2. 맞춤제작 2공수 제작지원 (220,000원 상당)
3. 엑셀케어 서비스 지원
- 엑셀프로그램의 사용지원(기술,기능)
- 사용중 부주의로 인한 오류해결 등

▶ 이용권 안내 보러가기 (공수 및 이용권안내 바로가기)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드림 ^^

Jaybe Excel specialist / Mentor

추가의견(0)
이용후기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