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실시간 추천
1.업종 : 보험영업업(자영업)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보험영업업을 하고 있는사람입니다. 보험영업자1인이 사용예정이며 고객정보관리와 계약업무 진행상황확인 고객리마인드 작업등을 한번에 할수있는 통합 엑셀서식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엑셀 탭구분 [고객정보입력]/[고객DB]/[고객차트]/[보험청구]/[업무일정캘린더]/[영업통계]
*[고객정보입력] 고객의 이름 연락처 등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고객DB]란과 [고객차트]탭에 개인정보가 동시에 기입되어 고객관리 세팅이 되었으면 합니다. 고객DB란에서 고객이름을 누르면 해당고객 개인차트로 넘어갈수있으면 좋겠습니다.
*[고객차트] 탭에서 보험청구를 내용을 기입하면 별도의[보험청구]탭에서 해당 고객의 이름 연락처 보험청구일시 등이 기입되게 하여 [보험청구]탭으로 자동기입이 되었으면 합니다.
*[업무일정캘린더] 캘린더에는 [고객차트]탭에서 고객의 컨택일정을 설정하면 캘린더에 고객이름과 컨택사유가 나오면합니다.
*[영업통계] 영업통계탭에는 해당월 유입DB의 갯수 등록건수 등록금액등이 나와 차트로 표현되면 합니다.
3)머릿속에 구상한것들을 한정된 글로 말씀드리려니 부족한것 같습니다. 세부사항은 통화시 상세히 상담하면 좋겟습니다. 이정도에서 예상 견적이 어떻게되는지도 부탁드립니다.
전문가
답변
답변
Re : 고객관리 양식 맞춤제작요청
쿠키전문가 | 2024-05-22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입니다.
고객님께서 업로드 해주신 파일과 요청주신 내용을 기반으로
개발 전 추가 확인이 필요한 사항과 함께 가견적을 책정해 두었습니다.
요구사항이 구체화됨에 따라 견적 내용이 조정될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확인 필요 사항 및 가견적 내용
※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들을 확인하여 시트를 재구성하였습니다.
※ 추가적으로 확인이 필요한 사항으로 [고객차트]에 대한 설명이 1. 보험청구내용 기입, 2. 업무일정 등록
으로 2가지로 설명이 되어 있어 각 기능을 분리하여 견적하였는데 아래 견적 내용에 대해 확인해보시고
원하시는 사항이 반영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영업통계]에서 말씀하시는 유입DB 갯수는 해당 월에 등록된 고객 수, 등록금액은 보험청구 금액이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현재 작성해주신 내용에서는 "보험 가입"에 대한 내용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누락된 정보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구성해드린 시트는 고객님이 원하시는 경우 다르게 구성하여 견적드릴 수 있습니다.
1. 고객정보 관리 시트 - 4공수
- 입력폼(팝업창)을 통하여 고객의 정보에 대해서 입력 / 수정 / 삭제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 입력폼을 통해 등록된 고객 정보는 해당 시트에서 리스트 형태로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관리항목으로는 고객명, 연락처, 고객등록일 등으로 합니다.
- 리스트에서 고객을 선택하여 [고객(개인)차트 시트]로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2. 고객차트 시트 - 3공수
- 고객별로 미팅 일시 및 내용에 대해서 리스트 형태로 기록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작성된 미팅 일정에 대해서는 이후 [캘린더 시트]에서 표시되도록 합니다.
3. 보험청구 시트 - 4공수
- 입력폼(팝업창)을 통하여 고객별로 보험청구 내역을 등록 / 수정 / 삭제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 입력폼을 통해 등록된 보험청구 내역은 해당 시트에서 리스트 형태로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업무일정캘린더 조회 시트 - 4공수
- 고객차트에서 등록한 고객별 미팅 사항을 달력형태로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고객명과 간략한 컨택사유가 나타나도록 합니다.
5. 영업통계 시트 - 5공수
- 기준년도/월을 선택하여 해당 기간에 유입된 고객의 등록수와 등록금액 등을 나타내며,
고객님의 요구에 따라 원하는 형태의 차트로 표현되도록 합니다.
총 20공수가 적용되며, 추가/수정 내용에 따라서 공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입력 가능한 서버 또는 DB형태로 구성원하실 경우 제작 전 요청부탁드리며,
서버orDB 구현 시 공수/비용이 변동됩니다.
* 제작 프로그램 MS오피스의 엑셀로 제작이 되며,
다른 프로그램(한셀, 구글스프레트, 오피스365 버전)을 원하실 경우 사전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가견적 비용계산
= 20공수(가견적) - 2공수(회원권 제작 지원) + 올인원 회원권
= (18공수 * 220,000원) * 올인원 회원 50% 할인 + 올인원 회원권
= (3,960,000원 * 올인원 회원 50%) + 550,000원
= 1,980,000원 + 550,000원
= 2,530,000원
- 맞춤제작 서비스 안내
* 공수는 프로그램 난이도에 따라 결정되는 견적 단위입니다.
* 엑셀자동화 프로그램은 데이터가 입력시트가 아닌 별도의 시트에 보관되지만 엑셀자동화 파일과 같은 엑셀파일에 저장됩니다.
기본적으로 1PC에서만 사용가능하며 데이터 공유하여 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하기를 원하시면 별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 주문형개발 방식이라 요청하지 않은 사항과 견적에 없는 내용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견적내용은 취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올인원 회원 혜택
1. 맞춤제작금액 50% 할인혜택 제공
2. 맞춤제작 2공수 제작지원 (220,000원 상당)
3. 엑셀케어 서비스 지원
- 엑셀프로그램의 사용지원(기술,기능)
- 사용중 부주의로 인한 오류해결 등
▶ 이용권 안내 보러가기 (공수 및 이용권안내 바로가기)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드림 ^^
Jaybe Excel specialist / Mentor |
추가의견(0)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