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제작
발주 및 정산 자동화 프로그램 제작 의뢰 woosungcare***  | 2024-06-20 | 조회 207  즐겨찾기(0) 답변완료 (4)

 

1.업종 : 의료기기 대여 및 판매
 

2.예산 : 200만원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업무흐름

1)거래사업소에서 본사로 발주서 신청-->본사에서 침대종류 및 설치일정 확인-->본사에서 사업소에 설치일정 통보-->바코드 발행 및 거래명세서 발행-->월별 정산


발주서 신청 유형

- 카카오톡

- 문자메세지

- 팩스

- 전화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발주신청 유형을 하나로 통일해서 본사에서 관리
* 매일/매월 정산금액
* 사업소 관리

전문가
답변
Re : 발주 및 정산 자동화 프로그램 제작 의뢰 쿠키전문가  |  2024-06-20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입니다. 


고객님께서 첨부해주신 파일에 우선 로그인 및 암호가 걸려있는것으로 확인됩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내용이 해당 프로그램에 기능을 추가하는 형태로 개발을 원하시는 내용일까요?
원하시는 내용에 대해서 좀 더 상세한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드림 ^^

Jaybe Excel specialist / Mentor

추가의견(0)
전문가
답변
Re : 발주 및 정산 자동화 프로그램 제작 의뢰 쿠키전문가  |  2024-06-25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입니다. 


고객님께서 업로드 해주신 파일과 요청주신 내용을 기반으로
개발 전 추가 확인이 필요한 사항과 함께 가견적을 책정해 두었습니다.
요구사항이 구체화됨에 따라 견적 내용이 조정될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확인 필요 사항 및 가견적 내용
■ 공통
1. MS SQL DB 구성 - 15공수
- 엑셀에서 입력한 데이터가 서버에 저장되도록 구성합니다.
- 저장된 데이터는 엑셀에서 불러오기 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서버의 경우 고객사에서 준비를 해주셔야하며, 임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사용
2. 로그인 및 사용자 설정 - 8공수
- 엑셀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로그인을 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 로그인한 아이디에 따라 각 사업소의 정보를 불러오도록 합니다.
(사업소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등)

3. 신청내역 조회 시트 - 6공수
- 각 사업소에서 등록한 신청(대여) 내역을 종합하여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상단의 칼럼을 구분하여 관리자가 조회 조건에 따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 조회된 신청내역에서 관리자가 설치예정일 및 바코드, 설치담당자를 입력하여 저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회수내역 조회 시트 - 6공수
- 각 사업소에서 등록한 수리/회수 내역을 종합하여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상단의 칼럼을 구분하여 관리자가 조회 조건에 따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 조회된 신청내역에서 관리자가 회수일, 회수담당자에 대해 입력하여 저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월간 내역 조회 - 5공수
- 월간 발주 내역에 대해 조회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 발주 내역에 따라 매출금액에 대해서도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사업소용
6. 로그인 기능 - 4공수
- 엑셀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로그인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로그인을 하게되면 아이디에 따라 해당 사업소의 정보를 자동으로 불러오도록 합니다.

7. 신청등록 시트 - 5공수
- 고객사 프로그램 "신청등록" 시트와 같이 대여(임대) 신청 및 신청 목록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신청한 목록에서 잘못 신청한 경우 사용자가 취소신청할 수 있도록 추가 구성합니다.

8. 회수등록 시트 - 5공수
- 고객사 프로그램 "회수등록" 시트와 같이 수리/회수에 대해 등록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 회수 신청한 목록을 표시하고, 잘못 신청한 경우 사용자가 취소신청할 수 있도록 추가 구성합니다.

9. 사업소별 설치 및 회수 내역 관리 - 5공수
- 고객사 프로그램 "우성케어" 시트와 같이 설치 및 회수 등록 내역에 대해 종합하여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기타
- 각 사업소별 프로그램 설치 지원을 요청하실 경우 건별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2공수 = 220,000원)




총 59공수가 적용되며, 추가/수정 내용에 따라서 공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입력 가능한 서버 또는 DB형태로 구성원하실 경우 제작 전 요청부탁드리며,
서버orDB 구현 시 공수/비용이 변동됩니다.


* 제작 프로그램 MS오피스의 엑셀로 제작이 되며,
다른 프로그램(한셀, 구글스프레트, 오피스365 버전)을 원하실 경우 사전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가견적 비용계산

= 59공수(가견적) - 2공수(회원권 제작 지원) + 올인원 회원권 


= (57공수 * 220,000원) * 올인원 회원 50% 할인 + 올인원 회원권
= (12,540,000원 * 올인원 회원 50%) + 550,000원
= 6,270,000원 + 550,000원
= 6,820,000원



- 맞춤제작 서비스 안내


* 공수는 프로그램 난이도에 따라 결정되는 견적 단위입니다.
* 엑셀자동화 프로그램은 데이터가 입력시트가 아닌 별도의 시트에 보관되지만 엑셀자동화 파일과 같은 엑셀파일에 저장됩니다.
기본적으로 1PC에서만 사용가능하며 데이터 공유하여 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하기를 원하시면 별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 주문형개발 방식이라 요청하지 않은 사항과 견적에 없는 내용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견적내용은 취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올인원 회원 혜택

1. 맞춤제작금액 50% 할인혜택 제공
2. 맞춤제작 2공수 제작지원 (220,000원 상당)
3. 엑셀케어 서비스 지원
- 엑셀프로그램의 사용지원(기술,기능)
- 사용중 부주의로 인한 오류해결 등

▶ 이용권 안내 보러가기 (공수 및 이용권안내 바로가기)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드림 ^^

Jaybe Excel specialist / Mentor

추가의견(0)
전문가
답변
Re : 발주 및 정산 자동화 프로그램 제작 의뢰 쿠키전문가  |  2024-11-07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입니다. 


고객님께서 업로드 해주신 파일과 요청주신 내용을 기반으로
개발 전 추가 확인이 필요한 사항과 함께 가견적을 책정해 두었습니다.
요구사항이 구체화됨에 따라 견적 내용이 조정될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확인 필요 사항 및 가견적 내용
※ 확인 필요사항
1. 제품 사진과 관련하여 "공통" 부분에 있는 사항에 대해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별도 폴더 구성의 경우와 FTP 구성의 선택이 필요합니다.

2. 개발 이후 유지보수와 관련하여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금액은 사업소별 33,000원/월 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사업소별 11,000원/월 으로 진행 가능하며,
월 단위 유지보수를 원하시지 않으실 경우 발생 건별로 별도 유지보수 비용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유지보수와는 별개로 프로그램의 하자보수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 공통
1. MS SQL DB 구성 - 15공수
- 엑셀에서 입력한 데이터가 서버에 저장되도록 구성합니다.
- 저장된 데이터는 엑셀에서 불러오기 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서버의 경우 고객사에서 준비를 해주셔야하며, 임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선택) 1-1 제품 목록 사진 별도 폴더 구성 - 0공수
- 제품 목록에 사용될 제품 사진에 대해 엑셀 프로그램 외 별도의 폴더로 구성하며 각 사업소에서는
해당 사진 폴더를 프로그램과 같이 보유하여야 제품 사진에 대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품 사진의 변경 / 추가 될 경우 각 사업소에서는 해당 사진 폴더를 본사로 부터 제공 받아야 합니다.)

(선택) 1-2 제품 목록 FTP 구성 - 10공수
- 제품 목록에서 제품 사진에 대해 관리할 수 있으며, 본사용에 등록된 제품 사진을
각 사업소용에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FTP를 사용하여 구성합니다.


■ 본사용
2. 제품 목록 관리 - 2공수
- 제품에 대한 정보에 대해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3. 로그인 및 사용자 설정 - 8공수
- 엑셀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로그인을 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 로그인한 아이디에 따라 각 사업소의 정보를 불러오도록 합니다.
(사업소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등)

4. 신청 등록/내역 조회 시트 - 6공수
- 각 사업소에서 등록한 신청(대여) 내역을 종합하여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상단의 칼럼을 구분하여 관리자가 조회 조건에 따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 조회된 신청내역에서 관리자가 설치예정일 및 바코드, 설치담당자를 입력하여 저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본사에서도 각 사업소의 명의로 신청을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5. 회수 등록/내역 조회 시트 - 6공수
- 각 사업소에서 등록한 수리/회수 내역을 종합하여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상단의 칼럼을 구분하여 관리자가 조회 조건에 따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 조회된 신청내역에서 관리자가 회수일, 회수담당자에 대해 입력하여 저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본사에서도 각 사업소의 명의로 회수를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6. 월간 내역 조회 - 5공수
- 월간 발주 내역에 대해 조회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 발주 내역에 따라 매출금액에 대해서도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7. 사업소별 정산 내역 조회 - 4공수
- 사업소별, 월별로 발주, 회수에 대한 정산내역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8. 재고 내역 조회 - 4공수
- 현재 각 사업소가 회수하여 보유중인 내역에 대해 조회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 보유중인 재고에서 소독 여부를 체크하여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사업소용
9. 로그인 기능 - 4공수
- 엑셀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로그인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로그인을 하게되면 아이디에 따라 해당 사업소의 정보를 자동으로 불러오도록 합니다.

10. 신청등록 시트 - 5공수
- 고객사 프로그램 "신청등록" 시트와 같이 대여(임대) 신청 및 신청 목록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신청한 목록에서 잘못 신청한 경우 사용자가 취소신청할 수 있도록 추가 구성합니다.

11. 회수등록 시트 - 5공수
- 고객사 프로그램 "회수등록" 시트와 같이 수리/회수에 대해 등록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 회수 신청한 목록을 표시하고, 잘못 신청한 경우 사용자가 취소신청할 수 있도록 추가 구성합니다.

12. 사업소별 설치 및 회수 내역 관리 - 5공수
- 고객사 프로그램 "우성케어" 시트와 같이 설치 및 회수 등록 내역에 대해 종합하여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13. 재고 내역 관리 - 4공수
- 각 사업소에서 발주/회수로 현재 보유중인 재고에 대해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보유중인 재고에서 소독 여부를 체크하여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기타
- 각 사업소별 프로그램 설치 지원을 요청하실 경우 건별로 비용이 발생합니다.
(2공수 = 220,000원)

- 각 사업소별 프로그램 월 유지 보수 비용 (사업소당 33,000원)  (사업소당 11,000원) 이 발생됩니다.
유지보수 미 계약시 프로그램 지원에 따른 건별 별도 비용 발생합니다.




선택 사항에 따라 총 73공수 or 총 83공수가 적용되며, 추가/수정 내용에 따라서 공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입력 가능한 서버 또는 DB형태로 구성원하실 경우 제작 전 요청부탁드리며,
서버orDB 구현 시 공수/비용이 변동됩니다.


* 제작 프로그램 MS오피스의 엑셀로 제작이 되며,
다른 프로그램(한셀, 구글스프레트, 오피스365 버전)을 원하실 경우 사전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가견적 비용계산 (1안) - 별도 폴더 구성
= 73공수(가견적) - 2공수(회원권 제작 지원) + 올인원 회원권 

= (71공수 * 220,000원) * 올인원 회원 50% 할인 + 올인원 회원권
= (15,620,000원 * 올인원 회원 50%) + 550,000원
= 7,810,000원 + 550,000원
= 8,360,000원

■ 가견적 비용계산 (2안) - FTP 구성
= 83공수(가견적) - 2공수(회원권 제작 지원) + 올인원 회원권 

= (81공수 * 220,000원) * 올인원 회원 50% 할인 + 올인원 회원권
= (17,820,000원 * 올인원 회원 50%) + 550,000원
= 8,910,000원 + 550,000원
= 9,460,000원



- 맞춤제작 서비스 안내


* 공수는 프로그램 난이도에 따라 결정되는 견적 단위입니다.
* 엑셀자동화 프로그램은 데이터가 입력시트가 아닌 별도의 시트에 보관되지만 엑셀자동화 파일과 같은 엑셀파일에 저장됩니다.
기본적으로 1PC에서만 사용가능하며 데이터 공유하여 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하기를 원하시면 별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 주문형개발 방식이라 요청하지 않은 사항과 견적에 없는 내용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견적내용은 취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올인원 회원 혜택

1. 맞춤제작금액 50% 할인혜택 제공
2. 맞춤제작 2공수 제작지원 (220,000원 상당)
3. 엑셀케어 서비스 지원
- 엑셀프로그램의 사용지원(기술,기능)
- 사용중 부주의로 인한 오류해결 등

▶ 이용권 안내 보러가기 (공수 및 이용권안내 바로가기)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드림 ^^

Jaybe Excel specialist / Mentor

추가의견(0)
전문가
답변
Re : 발주 및 정산 자동화 프로그램 제작 의뢰 쿠키전문가  |  2024-11-19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입니다. 

유선으로 요청주신 사항으로 제작 금액 조정과 관련하여 개발팀과 추가 확인 진행하였고,
요청주신대로 900만원(부가세포함) 금액으로 제작 진행 가능합니다.
개발 비용 납부는 3번으로 나눠서 진행하면 1회에 300만원(부가세포함)으로 진행 됩니다.
해당 답변글에 엑셀 쿠키 통장 사본과 사업자등록증을 우선 첨부드립니다.
기타 필요하신 서류가 있으시면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실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세금계산서를 받으실 메일 주소를 주시면
진행에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개발 착수는 개발금 입금 확인 후, 담당 개발자를 선정하여 개발자가 직접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드림 ^^

Jaybe Excel specialist / Mentor

샘플제작* 해당의뢰내용에 해당되는 샘플 콘텐츠입니다.
샘플파일 : 이용가능 등급 : 의뢰자
추가의견(0)
이용후기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