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업종 :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컴퓨터, 모니터, 프린터 등 사내에서 사용 중인 전산 자산에 대해 관리가 필요하여 문의 드립니다.
각 장비별로는 자산 번호를 부여해서 관리중에 있으며, 해당 전산장비를 누구에게 불출되어 사용중에 있는지에 대한 관리와 신규 입고, 회수, 폐기 등에 대해 관리가 필요합니다.
입고와 회수 된 장비에 대해서는 재고 관리가 필요하며, 폐기의 경우에도 재고에서 제외될 수 있도록 관리가 필요합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1) 전산장비 전체 내역 리스트 조회 시트
- 장비구분, 장비명, 사용자(위치), 장비번호 등에 대해 현 상태 조회
(2) 전산장비 입/출고 관리
- 전산장비의 입/출고(불출)에 대해 관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3) 전산장비 재고 및 폐기 관리
- 전산장비의 현 재고 상태에 대해 관리가 필요하며, 폐기 처리에 대해 관리
(4) 월별 전산장비 입/출고 수량 조회 및 재고, 폐기 조회
- 월별 보고서에 사용할 정보로 입/출고/재고/폐기에 대해 건수 확인 및 내역에 대해
확인이 필요합니다.
(5) 전산장비 상세 (이력)내역 조회
- 각 전산장비를 선택하여 이전에 이동(사용)된 이력들에 대해 상세히 조회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입니다.
고객님께서 업로드 해주신 파일과 요청주신 내용을 기반으로
개발 전 추가 확인이 필요한 사항과 함께 가견적을 책정해 두었습니다.
요구사항이 구체화됨에 따라 견적 내용이 조정될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확인 필요 사항 및 가견적 내용
1. 전산장비 목록 구성 - 3공수
- 전산 장비에 대해 리스트 형태로 목록을 구성합니다.
2. 전산장비 입/출고 등록 - 4공수
- 전산 장비에 대해 입/출고에 및 폐기에 대해 등록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전산장비 재고 및 폐기 조회 - 4공수
- 전산장비의 현재고 및 폐기 수량에 대해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월별 전산장비 입/출고 /재고/폐기 내역 조회 - 4공수
- 월별로 입고, 출고, 재고, 폐기 내역에 대해 대시보드 형태로 조회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5. 전산장비 상세 이력 조회 - 5공수
- 전산장비의 지난 이력을 포함한 상세 입/출고/폐기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총 20공수가 적용되며, 추가/수정 내용에 따라서 공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입력 가능한 서버 또는 DB형태로 구성원하실 경우 제작 전 요청부탁드리며,
서버orDB 구현 시 공수/비용이 변동됩니다.
* 제작 프로그램 MS오피스의 엑셀로 제작이 되며,
다른 프로그램(한셀, 구글스프레트, 오피스365 버전)을 원하실 경우 사전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가견적 비용계산
= 20공수(가견적) - 2공수(회원권 제작 지원) + 올인원 회원권
= (18공수 * 220,000원) * 올인원 회원 50% 할인 + 올인원 회원권
= (3,960,000원 * 올인원 회원 50%) + 550,000원
= 1,980,000원 + 550,000원
= 2,530,000원
- 맞춤제작 서비스 안내
* 공수는 프로그램 난이도에 따라 결정되는 견적 단위입니다.
* 엑셀자동화 프로그램은 데이터가 입력시트가 아닌 별도의 시트에 보관되지만 엑셀자동화 파일과 같은 엑셀파일에 저장됩니다.
기본적으로 1PC에서만 사용가능하며 데이터 공유하여 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하기를 원하시면 별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 주문형개발 방식이라 요청하지 않은 사항과 견적에 없는 내용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견적내용은 취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올인원 회원 혜택
1. 맞춤제작금액 50% 할인혜택 제공
2. 맞춤제작 2공수 제작지원 (220,000원 상당)
3. 엑셀케어 서비스 지원
- 엑셀프로그램의 사용지원(기술,기능)
- 사용중 부주의로 인한 오류해결 등
▶ 이용권 안내 보러가기 (공수 및 이용권안내 바로가기)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드림 ^^
Jaybe Excel specialist / Ment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