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제작
수정요청~ ifrei***  | 2014-10-14 | 조회 2,316  즐겨찾기(0) 답변완료 (0)

지출결의서 양식 조금 수정 부탁드려요~ 

우선, 지출부에 발의일을 적으면 그게 지출란말고 발의란에 표시되도록 해주시고,

지출란엔  "    년  월  일" 이렇게만 적어놔주세요. 나중에 실제 지출되고 나서 수기로 날짜 적을 수 있도록요.

그리고 결재라인에 한줄 더 추가해주세요~

담당 |  연구지원팀장 |  소장

이렇게요. ^^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시트중에 D_지출부 시트도 꼭 있어야하는건가요? 삭제하면 안되는거죠?)  

전문가
답변
Re:수정요청~ 쿠키전문가  |  
이용후기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