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업체이구요~
학교마다 출고단가가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각 납품처마다 산출되는 금액이 달라야 하구요
똑같이 입고단가도 입고될때마다 단가가 다르구요~
거래내역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거래내역보고서,판매내역) 거래처명 무제한 ( 학교급식이다 보니 학교수가 많아요~ )
재고파악은 물품재고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일별 입출고,재고 확인) 에서 조금 수정해서 가면 될꺼같애요
재고는 품명으로 재고파악이 되잖아요 여기서 품명에서 한번더 나누어서 '개체식별번호' 로 분류되면 좋겠어요
(예: 품 명 개체식별번호 물량 총 재고량
한우 등심 '123456789' 5kg
'123456799' 7kg
'123456777' 18kg 총 30kg
입고전표에 거래일, 물량(kg), 원산지,품명,등급,도축장명,개체식별번호,매입처, 이렇게 적으면 좋겠어요
출고전표에는 납품서(거래명세서)에 입고전표처럼 양식이 되있으면 좋겠어요(매입처 빼구요)
(현재 납품서는 다른양식에 따로 출고전표에 따로 이중으로 쓰고있어요 ㅜㅜ) 하나로 통합되면 좋겟어요
각 납품처 마다 일별 어느상품을 얼마나 납품했는지 , 얼마에 매입해서 얼마에 매출했는지 이익이 얼마가 났는지 볼수있었으면 좋겠어요
각 납품처 마다 입고전표처럼 거래내역서만 볼수있는것도 부탁드려요
(거래일, 물량(kg), 원산지,품명,등급,도축장명,개체식별번호,매입처)
답변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 쿠키전문가 입니다.
고객님께서 첨부하신 형태의 제작진행가능하며,
전체 데이터시트가 개별로 생성되어 관리되지 않는 부분을 통합하는 것을 중점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세부적인 현황에 대해서는 진행중에 협의하여, 진행하며, 추가적인 사항이 없을시,
대략적인 견적기간은 5일이며, 금액은 1일당 11만원(vat 포함)금액으로 견적드립니다.
*맞춤제작 진행방식은, 설계후 설계화면 캡쳐본을 고객님께 드리며,
설계화면을 확인후, 본개발진행하여, 제작이 완료된 시점에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립니다.
제작후, 수정은 제작 15일이내 1회 가능하며, 일부기능의 수정이 아닌,
요구사항의 변경이나 1일이상 걸리는 작업은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또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바랍니다.
쿠키의 꿈은 고객님의 성공입니다. - 업무자동화 파트너 쿠키 ^^
항상 감사합니다.
쿠키 임직원 일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