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쿠키 맞춤제작 추천 사례

[이벤트신청] 소스공장 자동화하고싶습니다.
[이벤트신청] 소스공장 자동화하고싶습니다.   => 이벤트 신청이라고 안적어서 다시 올립니다.자동화 업무를 추가로 좀 더 적었습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1.업종 : 소스제조공장 2.예산 : 이런거 처음해봐서 얼마나 예산이 필요한지 잘 모릅니다.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1. 발주를 받음.2. 발주받은것들을 정리해서 전주 목금중에... 다음주 일주일 생산일정을 잡음.3. 생산일정이 잡히면 재료가 다 되는지 확인함.4. 재료 확인후 없는것들은 발주함.5. 월요일부터 생산에 들어감.6. 600키로를 생산에 투입하면 로스빠지고 평균 550키로 정도가 생산되어나옴.7. 550키로 나온제품을 생산입고 전산에 잡음.8. 다른것들은 생산함. 반복.... - 하루평균 600키로를 5~8번 정도 생산함.- 로스는 2%에서 15%까지 다양하게 로스가 남.- 소스가 약 300가지를 생산중임.- 소스종류가 많은 만큼 너무 많은 재료들과 부재료가 있음. - 기존에는 경영박사 라는 epr프로그램으로 하고는 있는데 원래는 저희가 유통위주고 제조가 작은 부분을 차지해서 조금 불편해도 경영박사에서 안되는건 수기로 작성하고 넘기고 했는데.. 3년 전부터 제조가 유통을 앞질렀고, 현재는 유통회사라기 보다는 누가봐도 소스제조 전문회사가 되었기에 서류적인 부분이 크게 대두되어 필요하게 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생산지시서 혹은 생산일정을 입력하면 모자란 재료와 모자란양이 자동으로 나와서 발주할수있는 발주서까지 나오면 좋겠습니다. * 생산지시서를 입력하면 공장에 작업자가 볼수있는 일일 생산지시서가 출력되수있도록 양식이 정리되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재고파악이 실제 재고와 다를때 수정할수가 있으면 좋겠음.수정하면.. 수정한게 자료가 남았으면 좋겠고, 수정자가 누군지 남았으면 좋겠음. * 소스를 만드는 공장이다보니 반품도 있고, 폐기도 있음 반품과 폐기 그리고 증정이 구분되어 처리가 되고, 그게 재고에 잡혔으면 좋겠습니다.반품대장 / 폐기대장 등이 일별 월별로 정리되어 출력될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로스가 정확하게 표시되고.. 제품별 로스현황 일별 로스양 월별 로스양등이 나와서 로스관리를 할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로스는 투입된 양에 따라 재료가 소진되고, 부재료는 생산된 수만큼 소진되니 그것도 별도로 관리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예를들어 600키로 생산을 입력하여 제품은 500키로치가 나왔다고 보면.. 재료는 600키로치가 소진되고 부재료는 500키로치만 소진되게끔 자동으로 처리되면 좋겠습니다. * 저희가 사로가 1사로 2사로 3사로 4사로 5사로 총 5개사로의 생산시설이 있는데..제품 생산을 어떤사로에서 했는지도 알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재료 별로 입고시 입고마다 재료가 롯트단위로 관리되고, 유통기한도 있고, 제조일도 있는데 그걸 넣으면 자동으로 유통기한 정리가 되고, 유통기한 임박 재료들이나 유통기한 임박 제품들이 있으면 자동으로 알려주고... 재료는 유통기한 짧은것부터 먼저 소진되는방식으로 자동으로 소진되면 좋을듯합니다.* 연구실 사용 / 보관잘못등.. 여러가지 사유로 원재료를 폐기하거나 제품생산이 아닌 다른용도로 사용할때가 있는데.. 그럴때 원재료만 별도로 재고를 줄일수있는지? 그것도 재고관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원료수불장이 재료별로 월별로 일별로 주별로 각각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생산일지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월단위 재고파악도 되면 좋겠습니다.* 제품재고와 재래재고, 부자재재고를 뽑을수있고, 그게 재고조사를 할수있게끔 제고조사표가 나와서.. 제고조사표를 가지고 재고조사를 하고 재고조사한 실 제고를 넣으면 자동으로 수정되게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총 4명에서 작업할꺼라 4명이 공유되고.. 입력자가 누군지 표시되면 좋겠습니다. * 그외 저희가 잘모르지만 다른 소스공장에서 필요한 서류들이 있으면 그런것도 참고하여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자금압박이 심하여 이벤트 신청합니다 ㅠㅠ 잘부탁드립니다. 2021-06-29
네이버 카페 광고정리
네이버 카페 광고정리   1.업종 : 네이버 카페   2.예산 : 저렴할 수록 좋습니다. 사장님께서 프로그램과 가격알아보고 저렴하면 사용하라합니다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1, 네이버오피스 폼으로 저희 카페에 광고 문의를 하고 싶은 회원들이 광고요청을 합니다 2.전날 네이버오피스에 접수된 것을 셀로보내기 하여 엑셀로 다시 한번 정리하여 '광고문의' 엑셀 시트에 정리합니다. 3'광고문의'엑셀시트에서 광고문의 주신 번호에 전화를 합니다. -광고 진행 하시겠다->'광고접수' 파일에 가서 등록합니다. 광고 종류는 총3가지 입니다. -광고 진행 안하시겠다->광고문의 시트에 가망고객으로 기록하고 종료합니다. 4.'광고접수'시트에서 고객이 요청한 광고종류, 기간, 광고내용등을 기록합니다. 5.광고예약 고객들에게 문자 발송합니다. 입금계좌와 광고글 작성 방법등등.. 6.오늘 내일 입금이 되면 '광고접수' 시트에에 해당 고객이 입금했다 표기하고 7.'세금계산서 발행요청'시트에서 고객의 상호명, 사업자등록, 입금 날짜등을 표기하여 경리에게 세금계산서 발행을 요청합니다. 8.광고는 3가지 기간으로 진행됩니다. 1월과 7월에 진행되는 6개월 장기광고,  매월1일 1개월광고, 매주 월요일 1주일 광고 9.매주 월요일 고객에게 3시전에 글작성을 확인하고 독려합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현재 인수인계 받는 중인데 파일이 너무 많습니다. 저 모든 사항을 여러개의 엑셀파일을 왔다갔다 거리며 일하고 싶지 않습니다.*하지만 광고를 언제 받았는지 알기 위해 매일 일건,월별, 상반기 하반기 별로 정리하기 때문에 엑셀파일로 계속 정리하고 있는데, 이것 또한 개선할 방법을 찾고 싶습니다. *전산처리 업무를 하고싶지만 현실적인 자금에 부딪치므로 저렴한 가격으로 사장님께 좋고 정리되고 간편하고 누구나 한눈에 볼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2019-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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