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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41건 검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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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지원 이벤트 신청]
      1.업종 : 환경컨설팅 및 관련엔지니어링 서비스  2.예산 : 10만원 내외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월간으로 작성하는 직원들 업무일지가 있습니다. 투입업무시간, 투입내용 등을 날짜별로 기재하여 관리합니다. 사원들 각자 엑셀양식에 매달 월간표를 엑셀로 기입하여 투입시간별 업무내용을 작성합니다. 관리자는 그것을 보고 각 사업에 어떤 인력이 어느 시간동안 투입되는지, 투입되는 인건비는 얼마인지를 관리합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각 사업별로 투입인력의 월간 또는 연간 투입시간, 업무 내용과 투입되는 인건비의 비용을 산정하고 싶습니다. * 각 사업별로 투입된 인력의 투입시간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인건비 계산이 되어 월별, 연간으로 투입되는 인력에 대한 인건비 산출이 가능햇으면 좋겠습니다. * 각각의 사업비에 대한 항목별(인건비, 하드웨어구축비, 소프트웨어구축비, 여비등)  지출금액을 확인하고, 수금 금액에 따라 지출되는 금액과 수금대비 이익이 어떻게 되는지를 자동화하고 싶습니다.  
  • 2.
    [지원 이벤트신청]
      1.업종 : 자동차부품생산(플라스틱사출)  2.예산 : - (이벤트 당첨이 아니면 예산확보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3.제작 요청사항   안녕하세요.  저희는 자동차부품중 도어 손잡이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저희 업체는 원청업체로부터 제품을 수주받고, 건물 1동을 임대 받아 10인이하 소규모로 운영되 고 있고, 유압사출기로 제품을 생산하여 납품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파일을 개선해 보려 했으나 일일실적과 주간계획간의 비교 분석파일 제작에 어려움이 발생해   검색중 이번 이벤트를 보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업무는 원재료, 원자재(기본 베이스제품안에 균형추가 들어갑니다) 입고 → 제품생산   → 제품 납품(조립라인2개, 부업집1개로, 3곳으로 납품) 입니다.  원재료 및 자재를 거래처로부터 입고해 제품을 생산하고, 제품을 납품처로 납품합니다.  기존 업무방식을 설명드리겠습니다.금요일에 주간생산계획이 나오면 생산계획에 맞게 제품을 생산해서 납품하는 기본 구조입니다.  사장님이 계획을 확인후 오더를 주시면 그에 맞게 금형을 장비에 올려서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한정된 장비와 인원으로 제품을 생산하는대 계획을 담당하시는 사장님이 바쁘시다 보니 납품에 차질이 생겨서 생산계획 대비 실적이 70~80대에 머무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사장님이 실적을 엑셀파일에 입력하고, 계획과 재고를 확인해서 생산 오더를 주십니다.하지만 실적은 입력하고 있지만 계획대비 몇개나 제품이 부족한지 파악이 안되고, 조립과정중에발생한 불량으로 대체품이 얼마나 필요한지가 확인이 안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품이 한손에 들어올 정도로 작아서 계획에 딱 맞게 제품을 생산하고 납품하는게 아니라(수동생산 제품은 150개 또는 200개씩 박스단위 포장, 자동생산 제품은 300개,600개 750개등으로포장) 중간중간 급한 물건에 대해서 대충 박스에 담아서 납품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재과장님이 입출고 되는 제품에 대해서 재대로 기록하고 있지않고 그때그때 부족한 제품만조립실, 부업집으로부터 통보받아서 몇개가 필요한지도 확인하지 않은채 00제품이 필요하다고 찍어달라고 요청하시어 제대로 재고관리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특정제품이 과다하게 생산되어 다른 제품에서 수량이 부족해지는 경우가 발생하고, 잦은 금형교체 소요로 하루에 10건 이상 금형을 교체하고 있습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일일생산(납품)실적 파일이 한눈에 알아볼수 있도록 계선되었으면 좋겟습니다. * 주간 계획과 일일생산 실적이 비교되어 과부족분에 대해서 한눈에 파악되면 좋겠습니다.  * 앱으로 납품실적 파일을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3.
    관리비 정산, 고지서, 장부 등
      1.업종 :  빌라관리업2.예산 :  미정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빌라관리회사입니다.  현재 빌라마다 엑셀 1개씩 만들어서 관리비 정산, 고지서를 만들다보니 300개 빌라 개별장부만 있고 전체 수입, 지출 등 정리가 아예 안되고 있습니다.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빌라가 늘어나도 1개의 파일에서 각 빌라 관리비 정산, 고지서를 만들고싶습니다.* 빌라 입주세대 등록 -> 관리비 정산표 -> 고지서 -> 장부 등 자동으로 정리되면 좋겠습니다.* 은행 입금 내역 엑셀파일 호환되면 좋겠습니다. ( 납부일, 납부금, 장부에선 납부,미납 확인) * 월별, 년별 장부 확인 저장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사무실에서 약 5명정도 같이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 4.
    견적을 요청 드립니다.
      1.업종 : 가스설비 유지보수업  2.예산 : 견적요청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저희는 가스설비에 대한 유지보수 업무를 하는 업체로 다양한 공기구 및 잡자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기구 및 자재의 입고 출고를 수기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액셀 및 바코드 리더기를 이용해 작업 효율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바코드 리더기로 읽어드린 품번, 입출고자 정보 등을 활용해 불출, 입고 대장을 자동으로 작성하는 메크로를 제작 의뢰합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메크로는, 총 5가지로 제작하고자 함   1. 자산성 공기구 불출, 입고   2. 소모성 공기구 불출, 입고   3. 잡자재 불출 * 각 불출 정보는 메크로 버튼으로 선택 시 Msg Box에 입력하여 기록되도록 함,   1. 불출자 정보 입력   2. 작업내용 입력   3. 품번 입력(바코드 리더기)   4. 당일 날짜 자동 입력   5. 공기구가 여러가지일 경우, 품번 입력 반복,       이 경우, 불출자 및 작업내용, 날짜 등은 이전과 동일하게 기록 * 각 입고 정보도 메크로 버튼으로 선택시 Msg Box로 입력   1. 입고자 정보 입력   2. 입고 품번 입력(바코드 리더기)   3. 기존 불출 내역 중 최종 내역 입고란에 정보 기록   4. 공기구가 더 있는 경우 입고 품번 반복 입력 및 동일 정보 기록 * 위와 같은 기능을 가진 메크로 및 엑셀 파일 제작을 의뢰하기 위해 견적을 우선 요청 드립니다.  
  • 5.
    발주 파일을 한번에
      1.업종 : 통신판매업  2.예산 : 협의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폐쇄몰/종합몰/오픈마켓 등 발주서를 시스템 혹은 이메일로 받아 주문 취합후 택배 발송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발주 취합 *  *
  • 6.
    맞춤제작 견적 요청합니다.
      1.업종 : 식품제조업   2.예산 : 미정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 엑셀 사용하여 모든 업무를 진행하고 있음. 이메일 발주(엑셀 사용), 발주서 저장-취합-작업지시서 작성-출력-생산-송장출력 : 업무 단계가 너무 많음  -원재료, 부재료 제품이 많아 엑셀로 어느정도 하고 있지만 잘 맞지 않음.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각 업체별로 자동화 프로그램에 접속하여 발주서 등록-자동취합-작업지시서 생성* 제품별.고객별 주문 조회 및 매출 관리* 원료수불,재고,생산일지 등 전반적인 생산 관련된 일 자동화 희망 * 배송비 자동화(업체별 배송비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별로 배송비 자동 계산되기 희망)    
  • 7.
    [맞춤제작] 견적요청
    아래 내역에 대한 맞춤제작시 견적 요청 드립니다. 1. 업종 : 의류 제조업2. 요청사항 1) 업무흐름 : 상담 - 디자인 선정 - 견적 - 발주 - 사이즈 측정 - 임가공 - 납품 2) 요청내용 : 원부자재(원단, 지퍼, 단추 등)의 재고관리, 매입거래처, 매출거래처 관리(매출거래처별 작업지시서(스캔 파일) 첨부 및 요약내용 기재하여 관리)
  • 8.
    재고관리 및 관공서 신고용 양식으로의 변환
      1.업종 : 위험물보관, 시약, 물류창고  2.예산 : 500만원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저희 업무는 제품입고 -> 보관 -> 제품판매입니다. 제품중 위험물로 지정된 품목들이 있는데기존에 사용중인 그룹웨어에서는 해당 위험물들에 대한 일일 재고현황을 추출해서 볼수가 없고, 해당 국가기관에 입출고내역에 대해 신고를 해야되는데 기존프로그램에서는 불가능하기에 이를 메뉴얼로 담당자가 일일이 취합해서 작성하는 방법으로 진행중입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현재사용중인 그룹웨어에서 Raw data를 받아서 한 Sheet에 등록하면 이 data를 가공해서 관공서에 제출할 양식(sheet이름 : 입출고내역)으로 변환되었으면 합니다. 정리 기준은   제품코드 기준으로 각 제품의 날짜별 입고량 합산(일단위)내역이 정리되어야 함 * 그리고 Cas No. 기준으로 현재제고량이 작성되어 허가량과 비교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 샘플파일에 제작에 관한 요청사항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 9.
    구매프로그램 자동화 시스템 도입 의 건
      1.업종 : 플랜트 산업 냉동 패키지 기계 제조업  2.예산 : 10,000,000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 엑셀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구매물류 시스템 (타부서에서 견적요청 부터 입고 까지)  안녕하세요 ************************* 라고 합니다   저희는 냉동 패키지를 만드는 제조 업체 입니다 대략적인 프로그램 요청 사항은 하기와 같습니다 첨부자료 참조 하여 주시고 해당 발주서 포맷대로 구현이 가능한지 여부등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으로 접속 하시면 제조 제품을 보실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업체명과 담당자 성함, 연락처 등의 소중한 개인정보는비공개로 수정해드렸습니다.엑셀쿠키에서 내용접수하였으니,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 발주 프로세스 :   1.     프로젝트 수주 후 각 한 프로젝트당 TAG (JOB)번호 부여됨 (EX : TKR-19005P ) 2.     해당 번호를 기준으로 한 프로젝트당 대략적 BOM 이 나옴 (BILL OF MATERIAL) 이 BOM 은 전체 필요한 자재 리스트 이며 아주 간략히 나옴 3.     이 BOM 을 기준으로 각 아이템 별로 순차적으로 설계에서 구매로 발주 요청을 함 -발주 요청 시 업체의 견적서, 도면, Detail 아이템 리스트(엑셀파일) , 검사 관련 ITP 등 자료가 첨부로 제공됨 4.     해당 Detail 아이템 리스트를 기준으로 구매에서 여러 업체에 견적 요청을 하고 1군데로 발주 진행 -발주 전 각 자재 별 (발주서당) 목표가 (예산) 이 있음 5.     발주서 작성을 하고 승인을 받아 발주서를 업체에 전달 하고 확인 서명 회신본을 받음 6.     필요시 중간에 revision 을 하고 재 송부, 도면 승인 , 제작 납기 관리 7.     협의된 입고 일자에 입고가 되면 구매물류에서 가입고(검수) 처리 하고 품질에서 검사가 완료되면 생산 투입     TK 요청 사항 :   -각 Detail 아이템 리스트별 엑셀 파일이 시스템에 업로드 될 수 있음 (별도의 typing 없이) -TK 발주서 양식이 그대로 구현될 것 -TK 발주서 내용을 작성자가 원하는 내용 대로 작성이 가능하도록 빈칸이 많을 것 -설계에서 혹은 생산에서 혹은 품질에서 구매로 구매 요청을 시스템으로 가능하도록 할 것 -구매 요청 시 업체 견적서,도면,등등 자료가 첨부 가능 하도록 할 것 -프로젝트 TAG 별, 아이템 명, 아이템 TAG 별, 발주서번호별,  모두 SORTING 가능할 것 (예시로 한 프로젝트 TAG 를 누르면 해당 프로젝트 모든 발주 내역이 다 나올 것 / 한 아이템을 누르면 해당 아이템별 기 발주 내역(예산,발주가등 금액포함) 및 납기등이 다 나올 것) -신규 발주서 작성시 발주 번호 자동 생성 부여 표기 될 것 -신규 발주서 작성시 작성자명 자동 생성 부여 표기 될 것 -수정 발주서 작성시 신규 발주 번호는 그대로 유지하고 REVISION 1,2 로 표기 될 것 (작성자명 ORIGINAL 과 다를수 있음) -발주서상 상단 오른쪽 납기일 , 운송 조건등은 작성자가 임의로 작성이 가능하도록 할 것 -발주서상 하단 CONDITION 부분 Structure 만 유지 하고 내용은 작성자가 원하는 내용으로 표기 가능 할 것 -각 아이텝별 납기 일자 수정이 가능 할 것 -각 아이템별 도면 승인 (제작 승인) 일자 표기 가 가능 할 것 -각 발주서별 대금지불조건 표기 가능 할 것 -입고 처리시 TAP 으로 현장에서 바로 가입고(=입고검사요청) 처리 가능할 것 (BY 구매물류 담당자) -입고 처리 수정이 가능하고 검사시 합/불 여부 처리 가능 할 것 (BY 품질팀 담당자) -합/불 품질 처리가 완료되면 해당 자재 소모 여부(생산투입) 처리 가능 할 것 (BY 생산팀 담당자)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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