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자동화 맞춤제작

나만의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컨텐츠추천받기 컨텐츠추천받기
컨텐츠제작의뢰하기 컨텐츠제작의뢰하기
2,379건 검색되었습니다.
정렬 :
  • 1.
    생산수불일지 통합 문의
    지난번 요청에 추가 설명 드립니다. 일단 말씀주신 것처럼 기존에 쓰던 양식과 일부 폼을 첨부하였습니다. 검토 요청 드립니다.
  • 2.
    야채발주
    재고관리를바탕으로 당일 주문을 종합하여 부족품목과 수량이 집계되어 현황을 확인할수있고 발주내역장성을 통해거래명세서 출력을하고싶습니다.부족수량을 당일매입을통해 입력할수있게끔하여 재고파악또한할수있는 파일있을까요?
  • 3.
    맞춤제작 컨설팅(각 장부 연동프로그램 요청)
    제목: 회계, 매입매출장부, 재고장, 거래처정산파일 등이 연동되는 프로그램1.업종: 냉난방기계설비공사...냉난방기기 도소매업2.제작 요청 사항  저희는 냉난방기기 도소매를 겸하고 있는 냉난방시스템 전문점입니다.  제품 입출고 관리, 매출관리(제품만 출고 되는 경우와 설치비가 포함된 계약건이 있습니다). 수금과 계산서발행, 각 거래처별    매출과 수금관리를 각각의 엑셀파일로 정리하고 있고 출고건은 수기 거래명세서를 작성하고 매출장에 입력하는등  동일 업무   를  반복적으로 입력해야하는 경우와 각각의 관리자가 달라서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각 프로그램들을 연동시켜 업무를 일원화시키고 최종결제자가 결제한 파일등은 수정이 불가능하도록 사용하고 싶습니다. 
  • 4.
    [맞춤제작 컨설팅] 발주 정산 CS 통합 프로그램 요청
    업종: 온라인유통   제작요청사항   저희는 여러업체들의 여러상품 발주를 받아 다시 상품별 공급업체별로 나주는 중간온라인 유통업체입니다.   여러 업체 발주(엑셀파일이고, 업체마다 양식과 상품명이 조금씩 다름)와 정산 CS를 한번에 처리하는 프로그램 제작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기존 업무방식 발주와 정산은 현재 각각의 메크로를 이용해 처리중이고, CS의경우는 수기로 작성중에 있습니다.   자동화하고 싶은업무 발주, 정산,CS를 한번에 통합하여 한 프로그램에서 처리하고 싶습니다. 많을 때, 하루 3000건 이상의 발주가 들어와서 정리해야합니다.    
  • 5.
    문제 발생으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YS TEX 입니다. 원사 입고  6월 8일 빛과색 BLACK MTL 1/100 172.1KG 입력후 원사입고현황에는 입고가 잡히고 원사재고현황에서는 입고가 안잡히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또한 원사 재고현황에서 정렬하기 누르면 뭐라 말씀드리지 못하겠습니다. 이상하게 변하네요   비밀번호 5595 2번째비번 55959090 입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6.
    택배양식 데이터추출가능 확인
    안녕하세요. 아름다운세상입니다(***-****-****)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데이터를 맞춤양식으로 추출하여 사용하려고 하는데 가능하신지요?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데이터일부와 원하는 양식일부를 보내드립니다 수고하세요 --------------------------------------------------------고객님의 업체명과 담당자 성함, 연락처 등의 소중한 개인정보는비공개로 수정해드렸습니다.엑셀쿠키에서 내용접수하였으니,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 7.
    vba 이용한 자동화 프로그램 만들기
    엑셀 vba를 배우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학교에서 엑셀 vba를 이용하여 자동화 프로그램을 만들어 오라는 과제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하나도 오지 않아서 이렇게 적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알바비를 계산해주는 프로그래밍을 만들어보면 어떨까합니다. 시간에 맞게 알바비를 계산해주는 vba를 만들어 보고자 해서 올렸습니다ㅠㅠㅠ 블로그에 찾아보니 간단한건 무료로 가능하다고 해서 혹시나 올려 봅니다ㅜㅜㅜ
  • 8.
    [맞춤제작 컨설팅]승강기 견적 자동화 프로그램 제작
    1. 업종 : 승강기 설치업2. 예산 : 미책정3. 제작 요청 사항    저희는 승강기 설치를 하는 업체입니다.   고객과의 견적 상담시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견적서 작성 및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 고려하고    있어 아래의 내용으로 제작 검토를 요청합니다.   1) 업무 흐름     고객과의 상담을 통한 현장에서 바로 견적서를 작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하고자 합니다.     승강기의 기본 모델에 추가적인 옵션 사항을 선택 및 입력하여 견적서를 작성하는 프로그램 제작입니다.    - 자동차를 예로 들면,      자동차의 모델(아반떼, 소나타, 그랜져, 싼타페, 스타렉스 등)을 선택하고      차량의 색상, 엔진(배기량 및 디젤,가솔린), 내장재(시트의 종류, 오디오, 내비게이션 등)      등의 옵션 사양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듯 승강기(엘리베이터)도 옵션 사양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대략적인 옵션은 입력화면으로 생각 중인 이미지 파일을 첨부합니다.    2) 기존 업무 방식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고객이 요구하는 옵션 사양들을 청취한 후 서무실로 복귀하여 단가표를 참조하여     견적서 작성 및 보관.    (현재 단가표 제작시 및 정리 필요한 상태)     3) 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고객과의 상담 현장에서 바로 견적서 작성 및 비교 견적서(옵션 사양에 따른 비교 견적) 출력 및 보관    단가 수정 및 추가 기능.    기본 모델(엘비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추가 및 수정      문의 사항   1) 프로그램 제작 가능 여부   2) 제작 비용 및 기간     
  • 9.
    추천 해주세요
    광고 기획 사무실입니다.  매출 매입 미수금 미지금 거래처 관리  프로그램 요청합니다.
  • 10.
    제품 사용이 어렵습니다.(오류?)
    풍성제과입니다. 제품관리에서 구분에서 원재료/반제품/제품/부자재로 분류되어 있어 등록하던 중 번호부여 및 수정 등 원활하게 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원재료의 번호는 A00001부터 부여, 반제품은 B00001, 제품은 C00001부터부여, 포장재는 D00001부터 부여하면 번호가 겹치지 않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번호가 자동으로 부여되어 분류가 어렵게 섞여져 어렵고,   번호를 더블 클릭하여 단위 등을 수정하고 저장해도 수정된 부분이 저장된 것이 아니라 처음 입력한 그대로로 다시 원상복귀되어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저희 회사 것을 전송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10-5614-3721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