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제작 전문가 답변 검색결과 4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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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제작 컨설팅] 고객관리 자동화 프로그램 요청
안녕하세요,
업무의 효울성을 늘리고자 엑셀로 자동화를 하려는데, 굉장히 어렵네요...
도와주세요.....
1. 업종: 예식장
2. 예산: 요즘 인구수도 줄고.. 결혼도 생략하는 경우도 많아지고... 힘듭니다. .... 도와주세요.
비용지원 부탁드립니다....
3. 제작 요청 사항
1) 업무 흐름(프로세스)
저희는 방문전 전화예약을 하는데요, 전화내용을 작성하고,
차후 방문상담이 오시면 방문전 전화예약 여부가 있었는지를 확인하고 방문상담을 들어갑니다.
(전화예약시 안내드린 날짜,시간,금액 등을 동일하게 안내해야하기때문에요.. (날짜,시간마다 정해진 금액이 다 다르거든요)
방문이 끝나면, 전화예약을 본인이 한 경우는 콜백을 안하지만, 타업체에서 소개해준 경우는 콜백하여 피드백을 합니다.
2) 기존 업무 방식
기존 수기로 노트에 작성했다가, 일일이 찾아보았습니다
3) 자동화 하고 싶은 업무
방문예약전화 입력시 중복이 있었는지 / 방문시 성함입력하면 기존 방문예약전화가 있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방문예약전화록을 입력시 다중으로 파일을 열어 입력이 가능하게 하고싶습니다.
*담당자가 4명정도 되는데, 담당자별로 입력하면 나중에 한곳이 모이게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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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비 관리 프로그램 견적문의
1.업종 : 지방자치단체
2.예산 : 3,000,000원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 엑셀을 이용한 간단 작업(수입·지출회비관리)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수입·지출회비 자동합산
- 청구사유에 따른 동일인 중복 지급 여부(중복지급일 경우 팝업창 생성) 확인
※ 청구사유라 함은 경조사(축·부의·결혼 등) 및 질병치료·입원수술 위로비 등을 말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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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일지 재문의 합니다. 통계는 월별/총합 만 필요합니다. 통계 1. 상담방법 2. 상담횟수 3. 상담의뢰인관계 4. 상담내용 5. 피해자 성별 6. 피해자 연령 7. 피해자 직업 8. 피해자 장애유무 9. 가해자 성별 10. 가해자 연령 11. 가해자 직업 12. 가해자 장애유무 13. 결혼형태 14. 혼인(동거)기간 15. 가해자 유형 16. 발생원인 17. 가해수단 18. 가해시 상태 19. 피해유형 20. 피해횟수 21. 신체적 피해 22. 심리적 피해 23. 고소여부 24. 가정폭력 피해자 상담시 지원 25. 가정폭력 피해자 지원내용 26. 가정폭력가해자 지원내용 모든 내용이 체크박스로서 여러개가 선택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상담내용에서 가정폭력체크,성폭력체크,성상담체크 동시에 3개 가 체크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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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판매재고관리 자동화를 요청합니다.
1. 이름
2. 사진
3.입사일
4. 성별
5. 생년월일
6. 결혼유무
7. 입사추천인
8. 신장
9. 몸무게
10. 취미
11. 특기
12. 가족관계(성명, 직업, 전화번호)
13. 주소
14. 연락처
15. 은행계좌
16. 학력사항
17. 경력사항
18. 외국어 능력
19. 자격면허
항목이 들어가는 인사카드 견적문의드립니다.
벌써 5번째 질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