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제작 전문가 답변 검색결과 51건
-
BDS원룸건물 청소용역 업체 입니다. 직원급여 회계프로그램,인원당 배정된 건물의 급여와 건물명 세부내역 열람 프로그램,스케쥴관리 프로그램 시급합니다.
안녕하세요
bds청소관리 용역업체 입니다
일을 시작한지는 5년여 정도 되어 가는데 늘어나는 일에 비해 이렇다할 전산 회계관리 프로그램 하나 없네요ㅠ
전직원들의 업무과중이 최악의 상태까지 가버렸네요
직원은 건물청소 18명 영업직 3명정도네요저희가 필요한 프로그램은 직원급여 회계프로그램이랑 인원당 배정된 건물의 급여와 건물명 세부내역 열람 프로그램
청소 오더에 따른 스케쥴관리 프로그램이 제일 시급합니다.
은행이나 카드사용내역이 전산과 연동되는 프로그램이면 더더욱 좋습니다.
빠른 연락 부탁 드립니다^^
-
스케쥴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월별 탁상달력 내용 수정요청
1. 우측 메모란 삭제
2. 月표시를 한글로
3. 출력은 B4사이즈로
4. 맨 우측 상단 빈 공간에 월별 중요사항을 별도로 기록할 수 있는 공간 확보(5줄 정도)
-
견적서, 수주서, 출고지시서, 재고현황표 통합 엑셀
1.업종 : 가구제조업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견적서(엑셀) -> 견적서(더존)입력 -> 수주서(더존)입력 -> 재고현황표작성(엑셀) - 출고예정작성(엑셀)(출고지시서 상단에 날짜 안 잡힌 스케줄) - 출고스케줄(엑셀)(출고지시서 날짜잡힌 현장, 날짜이동 및 추가변수가 다양함) - 출고입력(엑셀)(출고완료 날짜별로)작성 ->출고지시서(더존)입력->출고입력(더존)입력->재고현황표(엑셀)(출고 된 현장 삭제, 재고입고출고 된 수는 공장팀이 입력)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견적서1. 발주처 입력 : 검색을 통해 입력 (자동으로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입력)
2. 납품처 입력 : 검색을 통해 입력 (자동으로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입력)
3. 제품 검색 기능 : 품번, 품명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4. 팩스 바로 보내기 기능 (팩스 번호 검색 또는 자동입력 된 팩스로 전송)
5. 견적서에 고유번호 생성(예)20191129001)
6. 더존에 바로 입력이 가능한지
* 수주서
1. 더존에 바로 입력이 가능한지
* 출고예정1. 작성한 견적서 or 수주서에서 출고예정으로 검색을 통해 옮기거나 자동으로 불러오기
2. 출고예정에서 추가내용 작성기능
3. 필수 입력 내용 : 발주처 정보, 납품처 정보, 출고제품, 견적담당자, 배송담당자(예정)
4. AS 및 보수 건은 견적 작성 없이 추가 일정이 진행됩니다.
5. 수주날짜 또는 출고예정으로 옮겨진 날짜가 자동으로 입력 될 수 있도록
* 출고스케줄
1. 의자10개 주문 중 3개 먼저 배송시 나머지 7개는 출고예정 또는 새 스케줄일정을 잡아야합니다.
2. AS방문 시 견적서 없이 스케줄을 먼저 잡은 후 현장상황에 따라 청구금액이 달라지므로 당일에 측정된 견적금액으로 추후에 견적서 작성을 합니다. 견적서와 연동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없는경우 견적서 작성하고 수주서로 옮기고 예정건에서 스케줄로 옮긴 후 임의작성건은 삭제하는 방법으로 가야하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3. 2차출고 시 같은 견적및 수주 고유번호를 같은 것을 사용하거나 _1로 구분하여 1가지 수주에 여러건으로 출고 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할 수 있는지.
4. 날짜별로 정리가 편리하게 할 수 있는지 (예-12/24 입력하면 자동으로 24일로 옮겨지는게 가능한지)
* 출고완료
1. 출고스케줄에서 날짜별로 통체로 불러 올 수 있는지.
2. 불러온 후 수정 가능.
3. 더존에 바로 올리기 가능하게끔
* 재고현황표
1. 출고예정, 출고스케줄에 있는 아직 출고완료되지 않은 제품을 입력
2. 출고완료시 삭제
3. 세트상품은 자동으로 풀어서 입력이 가능한지
4. 출고완료로 넘어갈 시 리스트 삭제 기능 ( 부분발송 시 부분삭제기능)
5. 12/24 서울어린이집 -> 12/23 서울어린이집 으로 일정이 변경되면 자동으로 같이 날짜변경이 가능한지 리스트 순서도 날짜별로 가능한지.
첨부파일있습니다
원하는 방향으로 다시 정리하였습니다.
더존입력도 해야하고 엑셀로 정리도 해야하며 영업담당자가 세금계산서를 발행했는지도 정리해야합니다.
통합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재고현황표는 현황을 보는것이기 때문에 자동으로 빠지고 추가되는것이 불가하다고 하셨는데
제품이 새롭게 만들어지고 출고가 된 개수는 움직이지 않고 리스트만 자동으로 넘어가는 시스템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고지시서에 입력된 내용 그대로 재고현황표 현장별리스트가 그대로 입력되는 것입니다.
확인 후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알바 스케줄 관련하여 여쭈어봐요!!ㅠㅠ 알바스케줄을 짜려구 하는데 양식은 홍길동안양점 밑에는 1~31 일까지이구요 싸인 하는것은 (알바.관리자. 직원) 이렇게 하려구하는데ㅠㅠ도와주세요ㅠㅠ 알바 스케줄 관련하여 여쭈어봐요!!ㅠㅠ 알바스케줄을 짜려구 하는데 양식은 홍길동안양점 밑에는 1~31 일까지이구요 싸인 하는것은 (알바.관리자. 직원) 이렇게 하려구하는데ㅠㅠ도와주세요ㅠㅠ
-
제목 : [맞춤제작 컨설팅]거래명세표 생성 및 품목자동계산 요청
1. 업종 : 생활용품 설치업체
2. 예산 : 별도 예산 없음 (기계약자)
3. 제작 요청 사항
1) 업무 흐름(프로세스)
일정접수 -> 주간스케쥴 입력 -> 일일 시공업무 리스트 및 각 거레명세표 출력 -> 시공완료
시공완료 데이터 기입, 미시공건 및 추가내용 입력 ->스케쥴 재조정
2) 기존 업무 방식한번에 보이는 주간스케쥴은 엑셀로 짜고(전화상담시 전체적인 일정을 보기위해)
ERP에 입력하여 수정변경 하였음. ERP 맞춤형태로 만들어 최적화 하여 편리하나
수정기입등의 변동사항도 많아 업무진척도가 느려집니다.
엑셀과 ERP를 병행하면서 누락건 발생과 관리 인원이 추가로 발생하는 어려움이 있어
경영악화로 최소의 인원으로 할수있게 재정비 중입니다.
일전에 프리미엄 가입하여 어떻게든 짜보려했으나 그당시는 구체적인 라인이 안나와
있어서 자동화 신청을 못하였으나 간단하게 업무절차를 바꾸면서 꼭 필요한 것을 문의드리려
요청합니다.
3) 자동화 하고 싶은 업무~!기존: 주간일정표와 ERP 사용
변경: 주간일정표와 수주관리대장 만 사용하려 합니다.
ERP 사용안할시에 문제는
각 품목의 합계를 일일이 계산해야하는점과
거래명세표 생성이 안되는 점이라
이 두가지를 개선 하고 싶습니다.
수주관리대장에서 바로 품목계산이 조금 난해할 수도 있어
이것은 계산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 있다면 조언을 부탁드리며..
계산식이 안되면.
거래명세표 생성 만이라도 하고싶습니다.
혹시나 주간일정표와 수주관리대장을 연결할수 있는 방법이나
활용방안도 추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택배기사 업무스케줄과 정산서관리
1.업종 : 서비스업(쿠팡택배 대리점)
2.예산 : 100~150만원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택배기사들의 업무스케줄 관리와
업무 배송수량에 따른 정산내역서 관리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구글시트의 기사들 스케줄표를 엑셀파일로 쿠팡cls fly 어드민에 어드민업로드 연결
* 근무스케줄에 맞춘 택배기사들의 배송수량에 따른 정산내역서 연동* 급여정산서관리
-
비영리연구법인 대구기계부품연구원 시험업무 타임스케줄표 서적 제작관련(엑셀)
1.업종 : 비영리연구법인 대구기계부품연구원
2.예산 : 협의후 결정
3.제작 요청사항
1)시험업무에 대한 시험원의 타임스케줄표를 엑셀서식필요
* 시험 접수부터 각 단계별 소요시간 입력
* 개인별 시험분야별 시험상담건수 등 도출
* 일일/주간/월간 시험스케줄 및 장비 가동율 도출* 엑셀서식에 따라 시험원이 직접 입력하는 방식
* 일일/주간/월간 시험일정이 보일수 있도록...
시험업무프로세스가 있는데 내부연구원 보완상 첨부라 않되네요
이메일로는 보낼수 있습니다. 상담부탁드립니다. 핸드폰으로 전화주셔도 됩니다.
시급합니다.
-
이벤트신청
1.업종 : 제조업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 발주낸 자재 입력
2) 발주낸 자재 입고 예정 입력
3) 입고된 자재 입력
4) 입고된 자재를 지정하여 1달치 생산스케쥴 입력
5) 지정된 자재는 생산스케쥴에 입력된 값만큼 자동으로 재고가 차감
위 5가지를 1개의 엑셀파일로 관리할수 있도록 엑셀파일 제작
-
평화로운 일터 및 가정 만들기
1.업종 :
바닥재 시공2.예산 :
협의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저희는 바닥재(장판, 타일, 마루 등) 총판 업체입니다.(시공 포함)업무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거래처 시공 주문 > 당사 재고 확인 및 시공작업 가확정(가매출) > 시공작업 후 확정
*시공 특성상 거래처에서 대략적인 평수를 말해주고 그 평수를 바탕으로 물건을 여유있게 챙겨간 후 시공을 한 다음, 시공기사님이 전달해준 최종 작업서로 매출이 확정
기존에는 저희 장모님이 이 모든걸 수기(!)로 처리하셨는데 제가 이 회사에 와서 하나씩 전산화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 업무로 가정불화가 생기지 않도록 자동화를 부탁드리겠습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거래처 매출에 대하여 제품/재고 자동연동(재고 입출고만 파악/매출액 연동 불필요)
* 작업에 대한 거래명세표 자동 생성(재고 입출고만 파악/매출액 연동 불필요)* 당일 작업에 대한 작업표 생성
* 시공기사 스케쥴에 따른 스케쥴표 자동생성(일일 할당 작업에 대한 조건 설정_시간/평수/거래처별)
* 기존 엑셀파일 첨부
-
인테리어 관련 업체입니다 (여러가지 통합관리) 필요해서요
1.업종 : 인테리어 직종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고객관리,거래처관리,재고관리,견적서,매입,매출,현장별관리(각현장마다 경비,노무비 기타 여러가지)
세금계산서,노부비,급여관리,직원(일용직) 관리(근태관리)
스케쥴관리(현재는 구글스케쥴로 핸드폰 동기화 하면서 사용중 여러명 직원과 같이)
복합적으로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