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구성 : 기본정보, 통장카드관리, 매입처관리, 매출처관리, 제품관리, 계정과목관리, 거래내역관리, 거래명세서및세금계산서출력,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발행내역, 세금계산서합계표, 결제별출납내역, 보통예금출납내역, 카드출납내역, 분개장, 일계표, 월계표, 합계잔액시산표, 외상거래내역표, 거래처별외상잔액, 잔금결제현황, 월별외상매입현황, 월별외상매출현황
거래에 필요한 각종 목록 등을 관리하고 금액 입력 시 부가세와 전표 계정과목을 자동으로 분류되어 관리가 보다 편리하며, 입력된 거래내역은 기간별 거래내역 뿐만 아니라 결제수단별로 확인 및 분개장, 일/월계표, 외상잔액표 등 다양한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성 : 거래내역서
■ 거래내역서 데이터를 한곳에서 관리하는 업무자동화
1. 반복적으로 입력하고 출력하는 업무를 저장/관리할 수 있습니다.
2.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데이터를 불러와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버튼 클릭으로 서식을 미리보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4. 거래내역서를 새로운 파일로 저장하여 관리하거나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