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 : 대시보드, 매출처관리, 카테고리관리, 제품관리, 입고등록, 주문(수주)입력, 주문서(수주), 납품서발행, 수주납품현황, 월별매출현황, 현재고현황
제품별 재고현황을 확인하고 접수된 주문서를 입력하여 제품을 납품관리하는 경영자동화 입니다. 주문 또는 납품된 제품별 재고현황과 주문현황, 납품현황, 월별매출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간을 설정하여 확인된 현황을 출력하거나 별도의 문서로 저장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구성 : 수주통지서
■ 수주통지서 데이터를 한곳에서 관리하는 업무자동화
1. 반복적으로 입력하고 출력하는 업무를 저장/관리할 수 있습니다.
2.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데이터를 불러와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버튼 클릭으로 서식을 미리보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4. 수주통지서를 새로운 파일로 저장하여 관리하거나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