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 : 기본목록,초기재고,매입처관리,발주요청,발주서입력,구매입력,구매내역서,세금계산서,매입처별 구매현황,월별구매현황,출고입력,출고지시서,출고현황,창고별,품목현황
각 부서에서 요청하는 발주를 접수하여 매입처별로 자동통합된 발주서를 발행하고, 발주서별 구매완료된 품목은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거나 매입처별 또는 월별 품목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자료를 바탕으로 발주요청내역서, 구매내역서, 매입처별구매현황, 품목별구매현황, 창고별/품목별재고현황 등이 자동작성되어 관리가 용이합니다.
구성 : 소모품리스트,소모품리스트 출력,입출고입력,소모품별입출고내역,소모품별재고현황
소모품 입출고 내역과 제품별 재고 관리를 한번에!
소모품의 입고부터 출고, 기간별 사용량과 재고 현황을 자동으로 계산하고 관리할 수 있는 경영자동화 엑셀 프로그램입니다. 입력된 데이터는 소모품리스트, 소모품별재고현황, 소모품내역서로 출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트구성 : 기본정보, 사원관리, 일일근무내역, 급여입력, 일일근무현황, 월간사원별출퇴근현황, 급여내역서
출퇴근 및 급여관리 업무자동화(아르바이트, 직원관리) 프로그램은 직원관리에서부터 급여, 근무시간, 출퇴근시간, 연장근로수당 계산, 급여계산 등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구성 : 관리비항목관리, 관리비고지서출력및등록
관리비 고지서 입력/조회/출력을 한번에!
관리비 항목과 항목별 부과금액을 직접 등록하고 수정할 수 있으며, 등록된 내용을 월별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전월-당월간 차액이 자동으로 계산되어 월별변동내역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된 내용을 간편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구성 : 현장관리내역서
■ 현장관리 내역 데이터를 한곳에서 관리하는 업무자동화
1. 반복적으로 입력하고 출력하는 업무를 저장/관리할 수 있습니다.
2.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데이터를 불러와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버튼 클릭으로 서식을 미리보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4. 현장관리 내역서를 새로운 파일로 저장하여 관리하거나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