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구성 : 기본정보, 사원관리, 일일근무내역, 급여입력, 일일근무현황, 월간사원별출퇴근현황, 급여내역서, 로그인, 사용자관리
출퇴근 및 급여관리 업무자동화(아르바이트, 직원관리) 프로그램은 직원관리에서부터 급여, 근무시간, 출퇴근시간, 연장근로수당 계산, 급여계산 등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구성 : 기본정보, 직원관리, 근무내역입력, 근무내역조회, 월별근무현황, 연별근무현황, 로그인
근무시간과 잔업시간 계산을 한번에!
잔업시간 계산 프로그램은 출퇴근 시간 및 휴게시간을 입력하면
조기근무, 정상근무시간 및 잔업시간이 자동으로 계산되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월별근무현황표와 연별근무현황표로 해당 기간의 직원별 근무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유료
상품 검색 기능에 대한 피드백
고객님이 찾고있는 것을 찾으셨습니까?
우리에게 검색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고객님의 의견이 우리의 사이트를 더욱 좋게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