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자동화 맞춤제작

안녕하세요 회사 엑셀 업무로 인해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회사 엑셀 업무로 인해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회사 엑셀 업무로 인해 문의드립니다. 저희 회사는 외주 공정을 하는 회사로서, 갑 업체에 대한 생산작업만 하도급을 받아서, 원재료 공급, 장비 공급 관리 까지 전부 갑 업체에서하고 저희는 생산인력에 대한 관리와 생산, 건조, 포장납품 업무만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늘 입력해야하는 것이, 7개 라인에서 생산되는 1) 작업자별 생산량 생산이 되면 제품을 건조하고 갑 업체에 납품할때 받는 인수증을 토대로 기록하는 2) 출고수량 이 있습니다. 그런데, 엑셀이 통합되있지 않다보니, 여러군데 파일에 같은내용을 계속 집어 넣고 있습니다.생산량을 넣는 파일은 생산현황과 출고현황, 작업자지시서, 사원별 생산현황 출고량을 넣는 파일은 출고현황, 인수증, 거래명세서 등입니다. -설명-생산현황은 생산한 제품마다 m3(루베값)이라고 해서 작업량을 수치화시켜서 매일 보고해야하므로 필요하고 품목별 생산현황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출고현황은 현재까지 생산한 수량과, 포장 출하 한 수량에 대해 확인하고 라인근로자들에게 작업을 지시하기 위해 조장들에게 필요한 현황표입니다. 그리고 사원별 생산현황은 작업지시서대로 작업후 (수정사항있음) 라인에 들어가서 작업한 각자의 성과를 표로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시급제이긴 하지만 월간 100루베를 넘기면 1루베당 만원씩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있어서 매일 확인 할수 있도록 게시합니다.인수증은 갑 업체에서 포장납품할때 받는 것과 별도로 갑업체에 그 해당 날짜 주간 야간에 대한 정리를 하여 결재를 받는 것으로, 서로 수량을 맞춰보기 위해서 실시합니다. 부탁드리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입력하는 사항 2가지를 한번 입력하면 ( 생산량, 출고량 )- 출고현황, 생산현황, 인수증, 작업지시서, 개인별 성과, 거래명세표 등으로 출력이 가능하도ㅓ록 만들고 싶습니다. 견적 부탁드립니다 2015-09-16
맞춤제작 요청드립니다.
맞춤제작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건설업중 소방공사 업체입니다. 거래처는 주 거래처 2~3개 뿐입니다. 현장은 10개정도 돌립?니다...;   법인이지만 규모는 아주 작아요 아주아주.. 그래서 저 혼자 다 감당하기엔 잡다?노가다 스러운 일좀 빠르게 해결하고자 합니다.   먼저 제일 중요한 현장별 원가 관리가 안되고 있는데요   원하는 출력물 부터 말씀드리면 현장별로 노무비 재료비 경비가 출력, 거래처별 단가, 월별 (매입)입금 금액 확인   ? 총 공사금액 2억이면 현재까지 입력된 데이터로 ?지출금액 몇%로 표현되게끔... (중간에 실투입금액보고 공사금액 오바되는거 확인용)   지금은 거래처에서 거래명세표가 오면 제가 일일이 현장별로(엑셀 시트마다 현장 나눔) 입력하고 작업일보에서 노무비 입력하고 경비는 그때그때 수기로 입력하고 있습니다. 오류도 많고 출력물이 깔끔하지가 않네요. 현장별로 공사 끝나면 실제 투입된 공사비 정리가 제일 시급합니다.   그러면서, 거래명세표 입력시 단가 확인도 되게끔(거래처에서 단가 수정된 금액으로 보낼 시 확인되게)   입력은 최대한 간편하게 (저희가 소방,설비 공종 뿐이라 들어가는 자재가 거의 비슷합니다.) 원합니다. 거의 비슷한 품목을 시트마다 계속 반복하니 비효율 적이네요.     2017-02-10

인기자동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