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엑셀가계부'검색에 대한 결과입니다.

업무단축키    검색결과 133건

  • 텍스트 문서를 엑셀로 가져오기 엑셀팁,엑셀2007,엑셀2010,텍스트문서,텍스트문서를엑셀로가져오기 엑셀 외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작업한 문서를 엑셀로 옮길 수 있다면 이중 작업을 하지 않고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윈도의 기본 프로그램인 메모장에서 작업한 텍스트 문서를 엑셀로 가져오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특정 셀에 항상 메모 표시하기 엑셀팁,엑셀2007,엑셀2010,엑셀메모,메모항상표시하기,메모표시/숨기기 중요한 내용이나 특정 셀에 대한 메모가 필요하다면 엑셀의 메모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메모를 표시/숨기기, 편집/삭제할 수 있습니다. 특정 셀에 항상 메모를 표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엑셀 소수 자리 설정하기 엑셀팁/엑셀2010/소수점/소수자릿수 셀 안의 문자가 #DIV/0! 으로 표시되는 오류는 0이 포함된 셀이나 빈 셀의 셀 참조를 나누는 수로 사용했을 경우 나타납니다. 이럴 경우 나누는 수를 0이 아닌 숫자로 바꿔 줍니다. 피연산자(엑셀에서는 값 혹은 셀참조, 이름, 레이블, 함수)가 빈 셀이면 0으로 취급합니다.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